태국하면 마사지죠

 

우리나라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태국 마사지를 받으러 카오산 로드로 갑니다

 

마사지가 정말 태국에는 종류가 많습니다

 

퇴폐적인... 것도 있구요

 

 

스펙트럼이 정말 많습니다

 

길거리에서 좌판깔고 하는 마사지도 있고

 

 

호텔에서 비싼 돈 주고 받는 황제 같은 마사지까지 엄청 많은데

 

 

저희는 그렇게 비싸지도 않으면서 좋은

 

가성비 마사지를 찾아 냈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태국은 택시가 진짜 ㅋㅋㅋ 지하철 만큼 쌉니다

 

부담없이 택시를 타도 됩니다!!

 

 

 

 

 

카오산 로드의 한 구역으로 갑니다

 

가는 길에도 마사지 가게가 정말 많았어요

 

 

 

 

 

 

 

 

구글지도에서도 가성비 좋다고 유명한 가게입니당!!

 

 

 

 

 

 

 

 

 

200바트대로 싼편이에요

 

비싸면 1,000바트 넘는 것도 허다합니다 ㅋㅋㅋ

 

 

 

 

 

 

 

 

안에는 자갈이 깔려 있어서 뭔가 휴양지 느낌 나요

 

 

 

 

 

 

 

이거 사진이 다시 안 돌아가네;;;

 

 

 

메뉴판입니다!!

 

 

1시간 반짜리 코스도 있네요

 

 

 

 

 

 

저희는 비싼거 안 하구 그냥 싸게 발과 전신 마사지를 주문 했습니당

 

역시 흥정 가능합니당 ㅎㅎ

 

 

계산을 하고 나서 잠시 대기를 합니다

 

 

 

 

 

대기하면서 보니 안쪽이 마사지 받는 곳인가봐요

 

 

 

 

 

 

 

태국은 팁문화가 있어서

 

마사지가 마음에 드시면 팁을 주셔도 됩니당

 

 

 

들어가기전 발을 먼저 씻겨 주십니다 ㄷㄷ 간지러 죽는줄 ㅋㅋㅋ

 

 

 

 

 

뽀득뽀득.... 닦아 주십니다 흐흐...

 

 

 

 

 

 

저희가 받을 마사지방!

 

2인 1실이더라구요

 

커튼으로 공간을 구별합니당

 

 

 

 

 

 

 

따로 거치대가 없어서 마사지 하는건 동영상을 못 찍었어요

 

 

찍었으면 되게 웃겼을거에요 ㅋㅋㅋ

 

마사지사 할머니분들이 저를.... 엄청 갖고 노셨어요

 

 

 

 

 

 

 

 

맥주도 한 잔하고 처음 받는 마사지라 그런지

 

막 효과음이 나오더라구요

 

으억 억 아윽 이런거요 ㅋㅋㅋ

 

 

 

 

 

 

 

누워있으면 알아서 잘 해주시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ㅎ

 

 

 

 

 

 

 

 

너무 웃겨서 사진 찍어줬습니다...

 

 

 

 

 

 

제가 반응이 좋으니 쎄게 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마사짐 받다 해탈했나봅니다 ㅋㅋㅋ

 

 

 

 

 

 

 

 

1시간~1시간 반정도 받았는데 한 30분 받으니까 잠이 오더라구요

 

잠도 푹잤습니다 진짜 가성비 너무 좋아요!!!

 

 

 

 

하고 나면 이렇게 차 한 잔과 설문지를 작성합니당

 

 

 

 

 

 

 

 

팁도 드렸어요 !!!

 

제가 너무너무 제 인생 처음 받는 마사지인데 너무 시원하고

 

온몸의 근육이 살아 있는 느낌??? 정말 좋더라구요

 

받으면서 어무니랑 아부지 생각 나더라구요 ㅠㅠㅠㅠ

 

 

취직 얼른 해서 꼭 같이 오려구요 마사지 받으러 태국만 와도 진짜 개이득입니다!!!

 

 

가성비 좋은 마시지로는 최고에요 에어컨이 없어서 좀 덥긴하지만

 

마사지가 너무 좋았습니다

 

꼭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