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다녀온지 1년 6개월 만에 마무리를 하네요

 

그 사이 이것 저것 일도 하고 바빠서 신경을 못 쓰다가 이제야 업로드를 합니다 ㅎㅎ

 

 

홍콩 시내에서 2층 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갑니다 시간은 얼마 안 걸려서 30~40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가는 날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쉬웠어요

 

 

 

가다 보니 바다도 보고 멀리 큰 건물도 많네요 ㅋㅋ

 

 

 

 

한참 버스 타다가 깜짝 놀란게 표지판에 미키마우스가 있더라구요!

 

 

 

 

신기해서 몇번씩 사진 봤습니다 ㅋㅋ

 

제가 어릴때 홍콩 디즈니랜드를 갔다면 저 표시만 봐도 소리질렀을거 같아요

 

 

 

다리가 쭉 뻗어 있어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공항 가는 길에 디즈니 랜드가 있나봐요 ㅋㅋ

 

 

 

 

디즈니 랜드에 거의 다 왔는지 에버랜드에 있는 듯한 버스가 있스니다

 

 

 

 

톨게이트를 지나 공항에 거의 다 와가니 아쉬움이.....

 

 

 

옆에 공항철도가 지나가는데 엄청 빠르더라구요

 

급하면 철도 타는게 나을거 같아요

 

 

 

멀리 공항이 보입니다... 이미 버스 탈 때부터 아쉽긴 했지만

 

 

 

공항에 택시가 무진장 많은데 색깔별로 있어서 신기했어요 ㅋㅋ

 

 

 

2터미널인가? 내려서 들어갑니다

 

광각으로 찍어도 엄청 큰 크기를 다 못 담아 내네요

 

 

 

들어가자마자 출도착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여기도 인천공항이랑 비슷하게 했는지 인천공항 같았어요 ㅋㅋ

 

 

 

 

일단 티켓팅부터 먼저 합니다!

 

 

 

이스타 수화물 가격이에요

 

 

 

 

저 멀리 패키징 해주는 서비스도 있는데....

 

이 사진을 찍을때 알았으면 좋았을걸 ㅠㅠ

 

 

 

달리 치약을 많이 사서 짐을 포장해서 가려고 서비스를 이용했어요

 

 

 

그냥 박스에 잘 해서 들어가려 했죠 수화물 안 부치구

 

 

 

 

이때 알아차렸어야 했는데... 치약은 액체류라 ㅠㅠㅠ 달리치약 다 뺏겼어요... 수십개 샀는데

 

깜빡했습니다... 여러분 달리 치약 많이 사시는데 꼭 화물로 부치세요... 아직도 아깝네요

 

 

하여튼 30분 뒤에 일어날 일을 알지도 못 하고 비행기를 탈 게이트로 갑니다.... ㅋㅋ

 

 

 

 

여기도 지하철?이 있어서 다른 탑승동으로 갈 수 있어요

 

 

 

 

가기 전에 교통카드에 남은 돈을 환불 받을 수도 있었습니다

 

 

 

 

물론 이 지하철은 공짜!

 

 

 

 

다른 탑승동도 엄청 큽니다 ㄷㄷ

 

 

 

출출해서 비행기 타기 전에 밥을 먹습니다

 

되게 유명한 체인점인데 기억이 안 나네요

 

 

 

 

매장도 넓고 가격도 싸고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먹는 홍콩 음식이라 이것 저것 다 시켰네요 ㅋㅋ

 

 

 

 

허우.... 베이징 덕도 있고 돼지고기 걸린건 덮밥용인가...

 

 

 

 

신기하게 치워주시는 아주머니가 계셨어요

 

근데 저희는 그냥 치우는게 익숙해서 치우고 갔습니다 ㅋㅋ

 

 

 

 

 

맛은 평범한 패스트 푸드에요 맛있었어요

 

 

 

이금기 소스가 이렇게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하나씩 기념으로 챙겼어요

 

 

 

먹고 나서 저가항공이라 멀리 떨어진 곳으로 갑니다 흑....

 

 

 

대한항공을 타진 않지만 반가워서 사진 찍었어요 ㅋㅋ

 

 

 

하... 수화물 검사에서 제 달리 치약 다 털리고 나서 찍은 사진이네요

 

내부 면세 구역입니다

 

 

 

 

여기 안에 매닝스에서 달리 치약을 엄청 비싼 가격에 적은 가짓수로 파니 급하시면 여기서라두 사세요...

 

 

 

 

 

 

뽀너스 쿠키 언박싱

 

비행기에서 배고파서 선물로 줄 쿠키를 깟어요 궁금하기도 하고 ㅋㅋㅋ

 

 

 

 

약간 커피맛이 나는데 왐마 무슨 버터를 얼마나 넣었는지 진짜 바스라지네요 맛은 죽여줍니다

 

 

 

개인적으로 오른쪽에 하얀색 쿠키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무슨 쿠키더라 까먹었네요

 

아 제니쿠키!!! 본점에서 산거에요 히히

 

 

이번 마카오 홍콩은 제가 인턴 하기 전에 갔다온건데 아주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마카오가 훨씬 좋았습니다 마카오 반도 쪽이 느낌도 더 좋고 한산하고 

 

다음에 간다면 마카오 반도를 중심으로 더 많이 돌아 다닐거 같아요

 

 

다른 사람들 말들었다가 마카오를 적게 해서 ㅠㅠㅠ

 

홍콩도 좋긴 했지만 너무 덥고 정신 없고..... 아무래도 도시 여행은 제 스타일이 아닌가봐요

 

 

그래도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 마카오 홍콩 굳이 쇼핑 아니라 이 나라의 정취를 느끼러가도 좋은거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