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식품 인적성 검사를 보고 왔습니다


한 타임에 많이 봅니다 이렇게



수정테이프, 컴퓨터용 사인펜만 되고 나머지는 사용 못 합니다









여긴 헤리티지인데 늦게 와서 전 못 봤습니다


보면 좋을거 같아요









인적성을 보고 나면









간단하게 먹을 것과 현직자와 대화를 나눌수 있습니다







먹을걸 진짜 다양하게 준비 해주셨더라구요


감동 받았음!!










저는 품질관리 파트라 품질관리에서 궁금한거 물어보고 그랬어요









그리고 나서 이렇게 선물세트 한개씩 들고 나오면 됩니다









인적성 검사는 언어, 수리, 도형추리 있었고

문제수는 각각 20, 20, 20

시간은 각각 30, 30, 25


직무마다 조금식 시간이 다르더라구요



저는 그전엔 동원 인적성 한 번 봐봤었고


책은 20대 대기업 종합 인적성 검사책

샘표 인적성책

SKCT


이렇게 풀었습니다



SKCT가 난이도가 높아서 아 이대로 나오면 털리겠다 싶었는데


언어와 수리는 샘표책과 SKCT책 난이도 사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샘표책이 도움이 안 된것도 아니고


SKCT가 도움이 안 된것도 아닙니다 다 풀어보면 좋을거 같아요



언어는 지문이 그렇게 길지도 않았고 막 철학적인 이런 읽기 힘들고 이해하기도 어려운 내용 같은건 나오지 않았어요


수리는 거시속, 3의 444승 4의 333승 이런 크기 비교, 자료해석있고 자료해석도 표가 엄청 커서 막 읽기 힘든 수준은 아니였어요


확률 문제 있었구 고루고루 공부하시면 될거 같네요



대망의 추리가 진짜 하이라이트였네요


한 12번까지는 샘표책에 나와있는 도형들 비슷한 패턴으로 갔는데


그 후로는 너무 패턴도 어렵고 생긴것도 괴상하게 생기고


작게작게 되어있고.... 패턴 찾기도 힘들고



추리 공부를 많이 하셔야할거 같아요


도형 추리는 GSAT 안 봤는데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3x3 형태만요



인성 검사는 뭐 어렵지 않았는데


맨 뒤에 있으니까 다른 분들 푸시는걸 보면


앞 뒤 왔다갔다 하면서 일관되게 하시는 분들도 있고


그냥 느리신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그냥 파파팍 찍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도형추리가 진짜 어렵다 패턴에 한눈에 안 들어오는게 10문제 정도 된다!


도형추리 많이 공부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