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할 딜러님까지 결정됐다면

 

이제 구매 방식을 결정할 때입니다

 

제가 자세히는 알지 못해서 이게 좋다 저게 좋다고 말씀은 못 드리지만

 

저는 현금 일시불로 구매할 예정이어서 이거에 대해서만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현금 일시불로 계좌이체로 사면 정말 손해입니다

 

카드사를 통해 카드로 일시불 결제를 하고 나면 카드사에서 일정 금액 캐시백을 줍니다

 

대부분 카드사에서도 공식 홈페이지에 오토 캐시백에 대해서 안내가 있습니다

 

대부분 1.1~1.3% 정도 될 겁니다

 

이것도 알아보면 오토캐시백 전문으로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분들을 통해 하면 기본 카드사 오토캐시백에 +0.5~7%씩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오토캐시백을 알아보는 건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오토캐시백을 공식적으로 하시는 분들도 제가 찾아보니 많지 않았고

 

동호회 카페에서도 안내가 되고 있었습니다

 

단가는 대부분 거의 똑같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국민 하나 우리 카드가 다 있어서 신규 카드 조건이 안 됐습니다

 

기존에 카드가 있으면 신규 발급 조건이 안 된다고 안내받아서

 

기존 카드 조건으로 해서 받았습니다

 

 

 

오토캐시백 해주는 한 분과 연락을 해서 진행을 했고

 

한도 상향 같은 경우에는 하루 정도면 됐고

 

약 2주간 한도 상향이 되기 때문에

 

긴박하게 하는 것보다 미리미리 준비하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오토캐시백은 크게 떼어먹힐 그런 불안감이 없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제가 결제하려는 카드사와 결제 계좌가 같은 은행이어서

 

예를 들어 A카드사와 A은행이 같은 계열사

 

어디 가상 계좌로 입금하고 그런 게 없었습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가상 계좌로 입금해야 한다고 해서

 

한도 상향을 1,000만 원씩 해놨는데

 

연결된 계좌에서 그냥 빠져나간다고 해서 정말 편했습니다

 

 

 

 

 

결제 후에 3~4일 정도에??

 

먼저 1.2%가 들어오고 아직 0.6%는 못 받았지만 나중에 캐시백 담당자님이 줄 거 같네요

 

오토 캐시백 같은 경우에 검색을 해보면 뭐 사기당했다고 그런 얘기는 없다고 봐도 됩니다

 

일시불로 결제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꼭 오토 캐시백 알아보시고

 

카드사 정해서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매달 조건이 다르고

 

신규 발급의 조건 같은 경우에 사용 조건이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기존 카드가 나을 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