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갔을 땐 마트가 이 위치가 아니었는데 이사를 했나... 하여튼 이 마트입니다

 

 

 

 

 

호수도 한 바퀴 돌면서 물도 살겸해서 겸사겸사 방문한 마트입니다

 

 

 

 

고산지대라 과자 봉지들이 빵빵합니다 ㅋㅋㅋ

 

 

 

 

베트남 북쪽 이 끝에도 한국 라면이... 이외에도 뭐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침햇살 좀 충격 ㅋㅋㅋ

 

 

 

 

 

물 이외에도 베트남 필수품 맥주도 싸고 좋습니다

 

 

 

 

아니 한국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

 

 

 

 

생필품도 있는데 좀 비싼 가격입니다

 

생필품은 우리나라랑 비슷하거나 좀 더 비싼 수준

 

 

 

 

비폰 쌀국수 팔길래 사서 먹었습니다!!

 

엄청 싸더라고요 우리나라보다... 맛도 다양해서 맛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먹지도 않는데 타지에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매운 게 당기기도 하고... 라면 맛있었습니다 ㅋㅋ

 

 

저희 숙소에서 마트가 좀 멀었는데 그래도 마트가 생각보다 저렴해서 좋았어요

 

하노이보다 싼거 같았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 말고도 마트가 많으니까 구경 많이 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