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콩카페가 있는데 안 가면 섭섭하죠 ㅎㅎㅎ 내일이면 중국으로 넘어가니깐요

 

 

 

 

 

사파 시내 중심에 있습니다

 

 

 

 

들어가서 역시나 코코넛 커피를 주문합니다

 

 

 

 

주문하고 매장 안을 둘러보는데

 

되게 어두침침하더라고요

 

밤에는 처음 와서 그런지 콩카페 정말 어두웠습니다 ㅋㅋ

 

 

 

 

맥주도 파는 거 같아요! 하지만 비싸겠죠

 

 

 

 

좌석은 진짜 편하고 여유로워서 좋습니다 카파 카페

 

 

 

 

여기도 뭐 이것저것 굿즈 많이 팔더라고요

 

 

 

 

여기 분들도 해바라기씨를 까시더라고요 ㅋㅋㅋ

 

 

 

 

여기 좌석이 좀 편해 보이더라고요

 

사파가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느낌이라 카페도 그런 걸 많이 반영한 거 같아요

 

 

 

 

생각해보니 아보카도 뭐랑 뭐 다른 걸 샀네요 ㅋㅋ

 

가격은 비싼데 맛은 그렇게.... 동남아 카페 가면 저렇게 손잡이 주는 게 정말 좋은 거 같아요 ㅋㅋ

 

 

 

 

 

음료 하나씩 들고 사파를 구경하러 갑니다 사파는 낮이랑 밤이 정말 다른 거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