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되면 또 맥주 한 잔 해야쥬

 

동네 왔다 갔다 하면서 보는데 저녁 장사는 대부분 비비큐나 뭐 훠궈 같은걸 많이 하더라고요 낮에는 잘 안 팔고 꼬치류를 

 

그래서 꼬치구이 비비큐를 먹으러 가봅니다

 

 

 

 

식당 많은 곳을 둘러보는데 꼬치구이 하는 집이 3~4군데 정도 있었거든요?? 근데 처음이니까... 사람 많은데로 골랐습니다

 

 

 

 

 

그 사람 많은 데가 저희 아침 먹은 그 식당이에요 ㅋㅋㅋ 저녁에는 꼬치구이 팔걸 전시해놓는데

 

장사 안 되는 데는 채소가 좀 덜 싱싱하고 그러더라고요

 

 

 

 

메뉴는 뭐 정말 많습니다

 

 

 

 

핫팟 이런 것도 유명한 거 같아요

 

핫팟 맛있다는데 가서 먹어봤는데 나중에 올리겠지만

 

좀 별로였어요 ㅎㅎ.... 사파 비비큐만 강력 추천!

 

 

 

 

꼬치는 이렇게 진열되어 있고 하나씩 고르면 돼요

 

 

 

 

다른 집들도 구성은 비슷하더라고요

 

채소도 정말 많아서 좋았어요!!

 

 

 

 

고기류도 많이 골랐습니다 ㅋㅋ

 

 

 

 

고르면 바로 불에 구워주는 거 같아요

 

가지 골랐는데 먼저 올려주시더라고요 오래 걸려서 그런지

 

 

 

 

정말 꼬치 종류가 많습니다 뭐 완자도 있고

 

 

 

 

이건 무조건 드셔야 합니다 스티키 라이스? 그런 건데 이런 죽통에 들어 있어서 이걸 구워서 줘요!!! 진짜 대박...

 

 

 

 

채소 같은 건 고르면 이렇게 오일 같은걸 바르고 구워줍니다

 

 

 

 

 

비 오는 날이었는데 진짜 숯불 구이 장난 아니었어요

 

 

 

 

너무 그림 이쁘지 않나요 ㅎㅎㅎ

 

이렇게 고르면 구워주십니다

 

 

 

 

먼저 익는 거 갖다 줘요

 

아까 그 대나무 통에 있던 게 이 밥입니다

 

 

 

 

안 그래도 쫄깃한데 살짝 구워서 더 쫄깃해요!!

 

이 가루 찍어 먹는 건데 진짜 가루가 무슨 깨랑 소금? 그런 거 많이 섞여있어서 달달하기도 하고

 

뭐라 표현을 못 하겠어요 콩가루 같은 것도 좀 들어가 있는 거 같고

 

가루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비비큐인데 고기가 그것도 삼겹살이 빠지면 안 되죠

 

 

 

 

고기가 진짜 겉이 아주 빠싹 하게 익어서 진짜 기름도 쫙 빠지고

 

숯불이에요 역시

 

저 가루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표고버섯 이런 것도 추천드리는 게 정말 맛있습니다...

 

그냥 저 불에 구우면 다 맛있는 거 같아요 저 가루가 정말 근데 마약이에요

 

 

 

 

채소 고기 꼬치??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거 스프링롤 튀긴 것도 시켰어요 하노이에서 생각나서 ㅎㅎㅎ

 

맛있네요 역시 튀긴 건 다 맛있습니다

 

 

 

 

맥주 또 안 시키면 섭섭하죠 ㅎㅎ 맥주도 하나 시킵니다

 

 

 

 

너무 맛있어서 더 시켰어요 ㅋㅋ

 

 

 

 

 

가지는 구워서 잘라서 주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가지나물 생각하면 안 돼요

 

 

 

 

 

 

여러 비비큐 사진들!!

 

사파 비비큐 파는 가게가 여럿 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정말 원탑입니다 꼬치구이 너무 맛있어요

 

단점은 저녁에만 판다는 거??

 

하여튼 정말 최고입니다 저 가루가 미쳤어요

 

그냥 구이도 정말 잘 구워서 주는데 저 가루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이 달라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