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 비비큐를 먹고 사파 핫팟? 샤부샤부가 유명하다고 해서 먹으러 갔습니다

 

나름 후기도 좋고 그래서 갔는데 샤브샤브는 그닥이였어요.... 다른 게 맛있나 봐요 ㅠㅠ

 

 

 

 

비 오는 날이었지만

 

그래도 먹자골목 근처에 있어서 후다닥 갔습니다

 

 

 

 

내부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뭔가 사파만의 내부 인테리어인 거 같아요

 

 

 

 

내부에 자리도 많고 손님도 많았습니다

 

 

 

 

사파 핫팟 같은걸 시키고 맥주도 당연히 하나 시킵니다 ㅎㅎ

 

 

 

 

먼저 면하고 고기가 나와요 

 

 

 

 

그리고 육수가 나오는데 뭐 별에 별게 다 들어가 있습니다

 

 

 

 

저희가 이제 잘 모르니까 시범을 보여주시는데 ㅋㅋ

 

 

 

 

일단 채소 같은 거 먼저 넣고

 

 

 

 

아 채소도 아주 풍성하게 나옵니다 다 못 먹을 정도로!

 

 

 

 

그리고 한소끔 끓여낸 다음에 먹는 거더라고요

 

 

 

 

안에 우리나라에서 먹는 두부도 있었어요!

 

이제 자기가 먹고 싶은 거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면이 생면이어서 먼저 풀어서 먹는데

 

 

 

 

육수가 좀... 뭐랄까 고기 육수 맛이 아니고 채소를 기반으로 해서 만든 맛인데

 

토마토도 들어가고 해서 맛이 그다지...

 

 

 

 

고기는 뭐 진리죠 고기는 익혀먹으면 맛있는데 맛있는 게 맛없는 거에 빠지니 맛이.... 

 

 

 

 

맛도 밍밍하고 그저 그래서 도저히 안 되겠어서 칠리소스 좀 달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칠리가 새콤 매콤이 아니라 매콤이여서 별로였어요 ㅋㅋㅋㅋㅋㅋ

 

 

 

 

뭐 두부 버섯 이런 것도 많이 들어가 있는데 그저 그랬습니다 ㅎㅎ...

 

 

 

 

이렇게 해서 익혀먹으면 되는데

 

핫팟 육수 자체가 맛이 그다지 없다 보니 맛이...

 

되게 별미고 맛집이라 해서 갔는데 여긴 핫팟은 아닌가 봐요

 

아니면 제가 입맛이 아닌 거일 수도....

 

하여튼 맛이 없어서 고기만 대충 익혀먹고 후다닥 나왔습니다

 

 

낮에 파는 쌀국수나 볶음밥 이런 건 맛있대요 구글 후기 보니 

 

핫팟은 되도록 드시지 마세요 ㅎㅎㅎ

 

 

생각해보니까 그 날 저녁에 핫팟 먹는 테이블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