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돌아다니다 발견한 길거리 음식인데 사파 피자는 제가 그냥 지은 이름입니다 ㅋㅋ

 

근데 피자 같잖아요... ㅎㅎ

 

 

 

 

이런 거 파는 분이 한 두 분 정도 있었어요

 

보고 우와 하고 바로 하나 달라고 했죠

 

이런 건 또 언제 먹어볼지 모르니까 먹어야 해요

 

 

 

 

 

하나 주문하면 바로 이렇게 구워 주십니다

 

 

 

 

그리고 반으로 접으시더라고요!!

 

접으니까 부침개 같아요 ㅋㅋ

 

 

 

 

옆엔 달걀 같은 걸 파는데 저희가 피자를 기다리는 동안 현지분이 오셔서 하나 드시고 갔어요 ㅋㅋ 

 

 

 

 

맛은 그다지.... ㅋㅋㅋ

 

뭐 케첩 맛? 그런 약간 만두 같기도 하고 ㅋㅋ

 

 

 

 

 

 

뭐 익은 달걀인가 봐요 또 그릇에다가 주는 거 보니 병아리 그런 건가... 으... ㅋㅋ

 

 

사파 피자는 뭐 그다지...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었고

 

그렇다고 한 번쯤 먹을만한 맛도 아녔습니다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