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 호수 구경을 하고

 

썬플라자 근처에 둘러보던중!!

 

꼬치구이를 파는 곳을 찾았어요

 

 

 

 

완전 좀 외진 곳에 있어서 잘 안 돌아다니면 못 볼거 같아요

 

 

 

 

매장 규모도 엄청 크고 꼬치도 있을 건 다 있습니다

 

 

 

 

꼬치 종류 정말 많죠 호우우우

 

 

 

 

몇개 더 시켜봅니다 배부르지만 ㅋㅋ

 

 

 

 

크 꼬치구이 맛집인게 일단 그릴이 엄청 크지 않습니까?

 

맛집입니다

 

 

 

 

 

아주 노릇노릇 좋습니다 ㅎㅎ

 

 

 

 

안에서 먹고 갈수 있는 자리도 넓고 현지분들도 꽤 계시더라고요

 

한 곳에서만 꼬치구이 먹고 갔으면 아쉬울뻔 했습니다

 

 

 

 

이 집 멍뭉인데 정말 순하고 귀엽습니다 ㅎㅎㅎㅎ

 

 

 

 

 

꼬치를 잘 먹었는지 아주 토실토실하고 착해요

 

 

 

 

 

이뻐서 반했습니다 ㅎㅎㅎ

 

이 집이 정말 좋은게 가격이 저기 식당 많은 먹자 골목보다 꼬치 가격이 저렴했어요

 

제 기억으론 한 10~20% 정도??? 정말 저렴했고 아주 좋았습니다

 

저 쪽은 아무래도 관광객이 많다보니 비싸게 파는건지... 여기가 종류도 많고 하여튼

 

 

똑같은 그 꼬치 구이 찍어먹는 가루도 주니까 꼬치구이는 여기서 드세요!! 여기도 정말 맛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