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두 공항에 와서 두리번두리번 하다가 스타벅스를 발견해서 구경하러 들어갑니다

 

 

 

 

 

스타벅스는 어딜가나 있어요

 

 

 

 

입구에서 반겨주는 청두 컵!

 

 

 

 

컵이나 텀블러가 우리나라만큼 이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도 구매 못 하신 분들은 여기서라도 사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컵은 안 모아서 구경만 했어요 ㅋㅋ

 

 

 

 

공항 안에 워낙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카페 내부도 사람이 많았어요

 

 

 

 

 

중국 물가가 그래도 우리나라보다 싼데 스타벅스는 비슷비슷해요

 

정말 비쌉니다 물가 치고

 

 

 

 

베이커리가 맛있어 보여요...

 

배가 고팠지만 청두에서 돈을 거의 다 써서.... 사 먹을 돈이 없었어요 ㅠㅠㅠ

 

청두 솽류 국제공항 가시면 들러보세요 컵도 컵이지만 베이커리가 진짜 맛있어 보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