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시바는 바로 사쿠라바 맞은편에 있는데

 

 

완전 분위기가 확 갈립니다 ㅋㅋ

 

 

 

.

 

 

 

마침 작년에 유로2016할 때 가서 사람이 더 많았어요

 

 

 

 

 

 

 

 

아일랜드랑 프랑스 경기 날에 아이리시바라니 ㅋㅋㅋㅋ

 

진짜 대박입니다 ㅋㅋ

 

 

 

 

 

 

 

 

경기 시작 전부터 사람이 많았어요

 

 

 

 

 

 

 

 

이미 벌써 자리 잡고 맥주 까고 계십니당 ㅋㅋ

 

 

 

 

 

 

안에 분위기만 보면 유럽같지 않나요? ㅋㅋ

 

평온합니당

 

 

 

 

 

 

 

 

슬슬 경기시간이 되니 모이는 사람들

 

 

 

 

 

 

 

저희도 구석에서 맥주 마시면서 구경했습니다 ㅋㅋ

 

 

 

 

 

 

 

라오스에서 유럽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축구 열기가 대단했어요 ㅋㅋㅋ

 

 

 

 

 

 

 

아이리시바에는 포켓볼대도 있어요

 

 

 

 

 

 

 

아일랜드가 지고 있어서 다들 난리도 아닙니당.... ㅠㅠ

 

 

 

 

 

 

 

 

좀 보다가 나왔는데

 

같이 맥주 마시면서 축구 보고 ㅋㅋ

 

제스쳐하고 ㅋㅋㅋ 재밌었습니다

 

올 해 가보니까 그냥 평범한 술집이였어요 ㅋㅋ

 

 

그래도 정말 분위기 좋은 곳입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