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 밀크홀!!

 

서울우유에서 카페를 낸거 같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남양이랑 로떼는 싫어해서

 

서울우유랑 매일 좋아 합니다 ㅋㅋ

 

 

 

 

 

 

 

 

 

 

종로 2가 쪽에 건물 한 채를 씁니다 ㅋㅋㅋ

 

 

 

 

 

 

 

 

 

 

1층은 대략 이렇게 생겼어요

 

 

 

 

 

 

 

 

 

 

뭐가 되게 많음!

 

 

메뉴는 사진 참고 하세요

 

가격은 싸지 않은편이에요

 

 

 

 

 

 

 

조명이 이뻐서 사진 찍어 봤어요 ㅋㅋㅋ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참기름 아이스크림도 있는거에요

 

둘 다 시켜봤어요 ㅋㅋㅋ

 

 

 

 

 

 

 

 

 

우유 말고 케이크나 뭐 밀크티도 있고 그래요

 

 

 

 

 

 

 

 

 

 

위에 층들은 다 좌석인데 특이한게

 

 

 

 

 

 

 

 

 

근처에 학원이 많으니 아예 스터디룸을 만들어놨더라구요

 

종로 카페는 이렇게 안 하면 카공족이 점령해요

 

 

 

 

 

 

 

우유는 제가 차이를 못 느끼는건가... 그냥 서울 우유맛!

 

 

 

 

 

 

 

 

밀크티도 쏘쏘?

 

대만에서 먹는게 더 맛있어여

 

 

 

 

 

 

 

 

크림치즈 베이글도 팔더라구요

 

유제품으로 만들 수 있는건 다 파는 듯 ㅋㅋㅋ

 

 

 

 

 

 

 

모르고 한참 먹고 찍은건데 ㅋㅋㅋ

 

검은깨 아이스크림에 참기름을 좀 뿌려줘요

 

생각보단 이상하지는 않아요

 

 

 

 

 

 

 

 

 

 

2층 사진! 테이블도 넓고 좋아요

 

에어컨 진짜 빵빵

 

 

 

 

 

 

 

 

벽은 무슨 서울우유 박물관 같이 해놧어요

 

지나가면서 한 번쯤 볼만한 정보?

 

 

 

 

 

 

 

 

 

 

 

저기 저 페달 돌리지 마세요 빠집니다 ㅋㅋㅋㅋㅋㅋ

 

 

돌리지 마세요...

 

 

 

 

 

 

 

 

 

여긴 스터디 공간!

 

좌석이 따로 있어서 좋고 많아서 더 좋아요

 

 

 

 

 

 

 

 

이건 위에 세미나룸? 공간이 자유롭게 되어 있어 좋아요

 

 

 

 

 

 

 

 

 

 

그래도 지나갈 때 소프트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때 들리면 좋을 카페??

 

 

좌석도 많고 스터디 공간도 따로 있으니까 좋은거 같아요

 

 

아이스크림은 맛있어요 커피는 안 마셔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