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진짜....

 

제가 여기 사진만 봐도 막 올라오는데.... 어으...

 

전 맨날 티비에서 트러플트러플 하는데

 

트러플 혐오증 생겼어여 어우 단어만 봐도 소름 돋음 어우....

 

제가 트러플이 안 맞나봐요

 

그저그렇다는건 제 주관적인거에요

 

같이간 친구는 너무 맛있대여.....

 

 

 

 

 

아임홈 갔다가 간 피제리아 다 문

 

 

 

 

 

 

 

같이 간 친구가 추천해서 왔습니당

 

가격대는 싼편이 아니에요

 

 

 

 

 

 

 

 

 

내부 디자인은 이뻐요

 

조명 마음에 듭니다

 

이때 까진 좋았죠....

 

 

 

 

 

 

 

 

 

 

자리에 않고 핏짜를 시켰죠 ㅎㅎ....

 

오 트러플이 있네?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트러플 풍기와 기본 핏짜인 마르게리타를 시킵니다 ㅎㅎㅎ

 

 

 

 

 

 

래드페퍼랑 뭐더라 그 바질페스토! 인거 같아요

 

 

 

 

맥주가 빠질수 없죠 ㅎㅎㅎ

 

 

 

 

 

 

 

마르게리따

 

아주 좋았습니다

 

맛있어요

 

가격은 비쌋지만 뭐 맛있어요

 

 

 

 

 

 

 

 

 

 

도우도 쫄깃하고 토마토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어으....

 

트러플... 풍기...

 

 

제가 트러플이랑 안 맞나봐요

 

 

 

 

 

 

 

 

 

 

 

 

한 번 먹고 안 맞는거 같아서 한 조각 더 먹었는데....

 

하... 그게 화근이였어요

 

 

 

 

 

 

 

 

트러플향을 처음 맡아봐서

 

하여간 트러플향이 확 나구요

 

식감도 좋아요

 

 

이거 먹고 3일 간 채했어요....

 

트러플 안 드셔보신분은 조심하셔야할듯...

 

 

근데 같이 간 친구는 너무 맛있다고 아주 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저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청국장이 더....

 

ㅠㅠㅠ

 

 

 

제 주관적인 평가니까 트러플 좋아하시면

 

꼭 가서 먹어보세요!!

 

마르게리따도 나쁘진 않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