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로윈 음료 나오고 프로모션 한다고 해서 급히 달려 갔습니다

 

사실 여자친구가 갖고 싶다 해서.....

 

 

 

 

 

 

 

 

 

 

이벤트는 이거구요 15,000원 구매하면 코스터를 준다네요 ㅎㅎ...

 

 

 

매장에 가니 포스터도 걸려 있고 푸드도 깔려 있습니다

 

컵케이크 하나에 6천원 ㄷㄷ...

 

 

 

 

 

 

15,000원 사야해서 그냥 둘 다 사버렸습니다 ㅋㅋ

 

다행히 성대입구점은 몬스터 카푸치노를 아주 잘 그려주시네요 ㅋㅋㅋㅋ

 

 

 

 

 

 

두잔 언제 다 마시나 생각하면서 어떻게 생겼는지 봅니다....

 

 

 

 

 

 

진짜 별거 없는 카푸치노에요 위에 초코시럽만 할로윈 모양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이게 마케팅인듯!

 

뱀파이어 프라푸치노는 딸기 프라푸치노에요

 

초콜릿이 박쥐 모양입니다

 

 

 

 

 

옆에서 봐도 특이할게 없죠 ㅋㅋ

 

사이즈는 톨만 됩니다

 

가격은 몬스터 6,100원 뱀파이어 6,500원 절대 싼 가격이 아닙니다

 

 

 

 

 

15,000원에 모자라서 2,800원짜리 바닐라 마카롱도 샀어요

 

가운데에 유령모양 초콜릿 올라가 있습니다

 

 

 

 

 

 

드디어 이걸 산 목적!!

 

코스터가 어떻게 생겼나 보겠습니다

 

 

 

 

 

고무 재질의 코스터입니다

 

나름 괜찮게 뽑은거 같아요 ㅋㅋ

 

 

 

이렇게 하고 먹으라고 하는건가 봅니다 ㅋㅋ

 

깔고 보니까 괜찮은데요

 

 

 

 

 

 

 

위에 밀크폼과 휘핑크림이 많이 올라가 있어서 배부르네요.....

 

 

 

 

음료는 비쌋지만 그래도 코스터 선물해줄 생각하니 가격은 생각 안 납니다 ㅋㅋ

 

코스터 질이 좋아서 만족스럽지만

 

음료 맛은 그저 그렇다는거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