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벅에 갔더니 소리소문 없이 나온 신메뉴가 있더라구요

 

신메뉴 킬러이기 때문에 시켜봤습니다

 

 

 

홀에서 먹고 가는데 플라스틱 컵에 주더라구요

 

근데 짬 좀 높으신 분이 오셔서 다시 머그잔으로 갖다 주셨어요 ㅋㅋ

 

 

 

 

 

 

피넛크림은 말 그대로 땅콩맛이 찐하게 나요 살짝 볶은듯??

 

 

 

 

 

위에는 땅콩 볶은거 말린 느낌이에요

 

 

 

제주 말차샷 라떼인데

 

호기심에 위에 말차만 먹었다가 어으

 

차가 엄청 찐합니다 ㅋㅋ

 

제주도에서만 한정 판매하다가 파는거라는데

 

스타벅스에 앉아서 30분에 한 번씩 들었어요 저 말 ㅋㅋ

 

 

 

 

 

나머지는 다 우유라서 만들기도 쉽고

 

가격은 벤티가 7,100원이던데 엄청 남을듯

 

 

 

 

 

 

말차샷 라떼는 찐한 녹차 라떼 느낌이고

 

피넛 라떼도 땅콩 찐한 느낌 근데 오래 먹으면 질려요 ㅋㅋㅋ

 

둘다 벤티가 7,100원이였으니 절대 싼 가격은 아닙니다

 

쿠폰 할인해서 산거 없으면 못 사먹겠어요 스벅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