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S

 

四川省-成都市-锦江区-红星路三段1号

 

 

 

청두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IFS 몰 구경을 갔습니다!!

 

 

이날 아침부터 판다 기지도 가고 아주 다음 날 한국으로 가야 해서 일정이 빡빡했어요

 

노을이 이뻤습니다 ㅎㅎㅎ

 

 

 

 

청두에 있으면서 계속 봤지만

 

정말 이 교차로는 너무 넓고 진짜 ㅋㅋㅋ 어메이징 합니다

 

 

 

 

근처까지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구경도 할 겸 걸어갔는데

 

저 멀리 팬더 빵댕이가 보입니다!!!!

 

아무래도 중심가라 그런지 차도 엄청 많고 사람도 무지막지하게 많습니다

 

 

 

 

진짜 대형 빌딩에 붙어 있는 그런 쇼핑몰 이더라고요

 

청두면 솔직히 수도도 아닌데

 

이렇게 명품샵도 많고 쇼핑몰도 엄청 크고 ㄷㄷㄷ

 

중국이 진짜 대륙이긴 하구나 싶었어요

 

 

 

 

뭐 처음 보는 브랜드도 많고 엄청났습니다

 

건너편도 대형 쇼핑몰이었어요

 

 

 

 

뭐 면세점도 아닌데 루이뷔통도 있고 뭐 완전 명품샵이 한 두 군데가 아닙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대구나 대전에 엄청 큰 백화점에 명품샵이 서울에 있는 거만큼 있는 거였어요

 

 

 

 

 

가까이 가보니 진짜 쇼핑몰은 잘 만든 거 같아요 ㅋㅋㅋ 판다 뒤태가 엄청 귀엽습니다

 

 

 

 

 

무슨 백화점인지 명품샵 규모도 어마어마합니다 ㄷㄷㄷ

 

 

 

 

 

모르는 명품도 많고 진짜.... 어우 하여튼 여기 가면 명품이 진짜 발로 치입니다

 

 

 

 

 

얼른 판다 정면을 보러 쇼핑몰로 들어갑니다

 

 

 

 

건물 밖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안에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면 됩니다

 

 

 

 

나름 안내가 잘 되어 있어서 어디 어디로 가라고 잘해줘요 ㅋㅋ

 

 

 

 

 

판다가 어디 있는지 아시겠죠??? ㅋㅋㅋ 아주 귀엽게 잘해놨더라고요

 

 

 

 

건물이 커서 그런지 엘리베이터가 안 서는데도 있으니까 보고 잘 타야 해요

 

 

 

 

엘리베이터에 사람이 역시나 엄청 많습니다.... 껴서 갔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바로 정면에 판다가 보입니다!!!

 

진짜 귀여운데 사람들이 엄청 몰려있어요 ㄷㄷㄷ

 

 

 

 

마침 옥상에 레고로 만든 뭐 사파리? 그런 걸 전시해놨더라고요

 

레고로 동물을 만들었어요

 

 

 

가까이서 보니 진짜 잘 만들었더라고요 ㅋㅋㅋ

 

 

 

 

 

어두워서 잘 안 보였는데 가까이 가보니까 판다랑 사진 찍는 줄이 있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줄이 금방 금방 줄어서 저희도 줄을 섰습니다

 

 

 

 

줄 서는데 너무너무 귀여운 중국 애기가 저희 보고 방긋 웃어서 ㅎㅎㅎ

 

너무 귀여웠어요

 

 

 

 

가까이 가보면 이렇게 배경을 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밤에 가야 이쁘게 나오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이건 좀 보정해서 밝게 보이는데 보정 안 하면 좀 어둡습니다 핸드폰 카메라는 좀 어둡게 나올 거예요

 

 

 

 

 

사진 찍고 나머지 레고들을 천천히 봤는데 진짜 잘 만들었더라고요

 

 

 

 

 

오오 라이온 킹인가 진짜 멋있었어요

 

 

 

 

디테일이 죽이지 않나요??

 

 

 

이걸 보니까 무분별한 산림 훼손 때문에 뭐 동물들 터전이 없어지는 그런 걸 줄이기 위한 캠페인 같은 건가 봐요 ㅋㅋ

 

 

 

 

판다 구경을 하고 이제 나와서 거리를 한 번 구경합니다

 

나름 늦은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쇼핑몰 사이에 공터라고 해야 하나 그냥 길이 엄청 넓습니다 ㅋㅋㅋ 역시 대륙이에요

 

그 공터에 자동차 광고도 있고.... 정말 중국이 엄청나구나 느꼈어요

 

 

 

 

 

사람 많은 곳은 항상 공안이 있더라고요

 

뭐 딱히 뭔갈 하지 않는데 그냥 있었어요

 

 

 

 

 

 

IFC 몰 판다와 찍은 사진!!

 

이렇게 나름 인생 샷을 건질 수 있습니다 ㅎㅎㅎ

 

정말 랜드마크여서 꼭 가서 구경하고 사진 찍으면 좋고

 

쇼핑몰은 너무 커서 구경할 엄두도 안 나서 구경은 안 했고요....

 

판다가 정말 엉덩이도 귀엽고 얼굴도 귀여워서 

 

없는 시간 내서라도 꼭 가서 보고 사진 찍는 거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