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지도에서 맛집 찾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북한식 음식점입니다

 

 

 

 

 

매장은 크지 않은데 손님이 엄청 많았어요

 

북한 음식이라 저렴하진 않았습니다

 

냉칼국수랑 만두를 시켰어요

 

 

 

 

 

여자 친구네 할머니가 이북 사람이셔서 북한식 만두를 자주 먹는데

 

똑같은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맛이 되게 심심하고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온 냉칼국수!

 

여름에만 파는 느낌이에요

 

음식이 정말 나오는데 오래 걸립니다 성격 급하신 분들은 못 기다리실 수 있어요 ㅋㅋㅋ

 

 

 

 

특이하게 면은 메밀면인 거 같고 칼국수인데 냉면처럼 위에 절인 무가 있습니다

 

 

 

 

 

 

한 입 딱 먹으면 응? 하게 되는 맛이에요

 

평양냉면처럼 뭔가 응 하는 느낌이고

 

이런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

 

그래도 평양냉면처럼 행주 삶은 그런 느낌은 아니고 적당하게 새콤하면서 완전 자극적이지는 않았어요

 

 

여자 친구는 맛있다고 다음에 부모님 데리고 한 번 온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자극적이지도 않고.... 너무 자극적이진 않더라도 간은 어느 정도...

 

 

북한 음식이 대부분 이런 거 같습니다 ㅋㅋ

 

손님이 엄청 많아요 주차공간도 많지 않으니 차라리 대중교통으로 가시는 게 낫습니다

 

맛이 없는 게 아닌데 제 입 맛에는 안 맞습니다 북한 음식 좋아하시면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