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하트시그널 때문에 엄청 핫했던 안즈를 이제야 포스팅 해봅니다 ㅋㅋ


그후로 인턴하고 뭐 하고 해서 블로그 할 시간이 없었네요









그저 그렇기 때문에....


포스팅 내용은 짧습니다







페럼 타워 지하 1층 식당가에 있습니다






입구에는 여러가지 간판이 있네요








다행히 저희가 갔을땐 사람이 없었어요


요즘에도 있나 모르겠네요











매장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되게 뭔가 나무를 많이 사용해서 따뜻한 느낌?











메뉴판은 누르면 커져요 !!






깨 가는 것도 있고 기본으로 샐러드가 나옵니다









드레싱은 괜찮았던거 같아요


마요네즈 기반 드레싱이에요









샐러드를 먹고 깨를 갈며 기다려봅니다 ㅋㅋ












김치나베 돈까스가 먼저 나왔어요!!


뭔가 국물이 먹고 싶어서 이걸 시켰습니다 ㅋㅋㅋ








된장국도 나오는데


아직도 기억나는데 되게 밍밍했어요,,,,


맛을 안 보나 아니면 이런 맛인가....








고기는 나름 두툼한데


뭔가 맛이 진하지가 않아요...


맛이 잘 안 난다고 해야하나


자극적이지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온 모듬 카츠?







기억은 잘 안 나는데 모듬으로 나왔습니다


특이하게 무슨 푸딩도 있고 연두부도 나왔어요








역시나 된장국을 주는데 조개가 들어 있었어요







종류별로 한 두개씩 반 갈라져서 나오더라구요







요건 안심이고









이건 안에 우엉이랑 채소가 있더라구요??


저희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맛이








새우도 있어서 타타르소스가 있어요









새우 갈아 넣은건 그래도 식감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맛있었습니다







김치나베는 좀....


원래 이런가 맛이...


뭔가 그냥 물에 빠진 돈까스 느낌....









물에 빠져서 튀김옷이 벗겨진 느낌 ㅋㅋㅋ


그냥 고기만 먹었어요







무슨 푸딩 같았는데 연두부 같기도 하고


달달 했어요 신기했습니다









가라아게를 좋아해서 가라아게도 시켰습니다









가라아게는 배신하지 않더라구요





유명세에 비해 안즈는 그닥.... 맛이...


가격에 비해서도...


유명세에 비해서도....



저희 커플이 안 맞는건가봐요...


심심한 입맛이시면 좋아 하실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