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인문 캠 근처에 새로 생긴 카페인데

 

제가 사진 찍어 놓은지 꽤 돼서 새로 생겼다고 하기엔 좀 그렇고 ㅋㅋㅋ

 

한 1년 좀 안 된거 같아요

 

정말 자주 갑니다 음료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2층에 있는데 올라가면 딱 이렇게 있습니다

 

항상 느끼는건데 이런 인테리어는 어떻게들 하시는지 대단한 센스인 거 같아요

 

 

 

 

네온사인도 그렇고 이쁩니다

 

 

 

 

여기는 카페에서 공부 같은 거보다는 와서 음료 마시고 대화하고 뭐 잠깐 쉬어가기 좋은 카페예요

 

 

 

 

저희는 잠깐 노트북을 했습니다 ㅋㅋ 창가 자리도 있어요

 

 

 

 

메뉴는 지금 좀 바뀌었을 수 있는데

 

피치 프루츠 티가 진짜 최고 존엄이에요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처음 보는 거 막 시키는 스타일이라 우연하게 시켰더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여기가 테이크 아웃 할인이 정말 많이 돼요

 

근처 지나가다 테이크 아웃만 해도 진짜 커피 한 잔에 2~3천 원입니다

 

 

 

 

매장 곳곳에 신경을 많이 쓰신 거 같더라고요 거울도 많고 이것저것 인테리어 소품이 많았어요

 

 

 

 

 

카페 내부가 이뻐서 이것 저것 찍어봤습니다 ㅋㅋ

 

 

 

 

 

나중에는 공연 계획도 있다고 하시네요

 

근데 코로나 때문에.... 흨...

 

 

 

 

처음 가서 먹은 것들 이거 아포가토였나??? 그랬던 거 같고

 

저건 라테인가 바닐라 라떼인가 그랬던 거 같아요

 

 

 

 

음료 맛있습니다 ㅎㅎㅎ 가격도 나쁘지 않고 아주 좋아요

 

 

 

 

노트북 좀 하다가 먹은 버터 토스트!

 

3천 원 정도였나?? 가격도 저렴한데 아주 맛있더라고요

 

적당히 바삭하면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린 티라미수도 예전에 한 번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구글 포토 뒤져서 가져온 피치 프루츠 티!!!

 

티백 하나에 과일 시럽 같은 거 탄 시원한 아이스티인데 진짜 맛있습니다

 

홀짝홀짝 하다 보면 벌써 없습니다...

 

티백에서 우러나는 티도 정말 맛있는데 기본 베이스로 들어간 과일 시럽도 정말 맛있어요 ㅠㅠ

 

말린 귤칩? 저것도 맛있습니다 ㅎㅎ

 

 

대학로나 혜화 온다면 제가 꼭꼭 추천하는 카페예요 꼭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