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동네에 갑자기 생긴 건데 성북동 쪽에서 유명한 짬뽕집이었나 봐요

 

맨날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가봤습니다

 

 

 

짬뽕 너무 좋아해서 짬뽕시켰는데

 

기본 반찬으로 짜사이도 나오는 게 너무 좋았어요

 

국물 한 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밥도 시켰어요 ㅋㅋ

 

 

 

 

 

 

짬뽕이 정말 뭔가 국물이 진하고 약간 진득해요

 

진짜 매콤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이 글 쓰는 지금도 먹고 싶네요 이번 주 주말에 먹으러 가야지

 

 

 

 

짬뽕 먹고 중국냉면을 여름 한정으로 팔길래 궁금해서 시켰어요

 

나 혼자 산다에 성훈이 중국 냉면 먹는 거 보고 한 번은 제대로 된 곳에서 먹고 싶었는데

 

마침 시켰습니다 ㅋㅋ

 

 

 

 

중국 냉면 처음 봐서 너무 신기해서 사진 여러 장 찍었어요 땅콩 소스도 있고 평소에 보던 그런 냉면이랑은 다르더라고요

 

 

 

 

해물도 많이 들어 있고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막상 먹으니까 정말 새콤달콤하고 면은 정말 여기 가부가 면이 정말 쫄깃 쫄깃하고 탱탱하거든요 뜨거운 짬뽕도

 

차가운 중국냉면도 완전 쫄깃하고 탱탱하더라고요

 

근데 육수나 그런 맛들이 제 입맛은 아니더라고요 근데 중국 냉면 좋아하시면 좋아할 거 같아요

 

여자 친구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혜화에서 오래 살았지만 혜화에서 넘버원입니다 진짜 짬뽕이나 짜장면 이런 건

 

면이 정말 맛있고 하... 꼭 가보세요 배달은 안 될 거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