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택시도 타고 지하철도 탔는데

 

걷는 것도 좋아해서 ㅋㅋㅋㅋㅋ

 

 

걷다가 발견한 세븐일레븐입니다!!!

 

태국의 세븐일레븐 구경도 했어요

 

 

 

 

 

 

 

 

 

아니 근데 엄청 크더라구요!

 

 

 

 

 

 

어우 큰만큼 진짜 종류도 많습니다 ㄷㄷㄷ

 

 

 

 

 

 

 

아니 일단 신선식품 종류가 ㅋㅋㅋ 빵이 너무 많아요

 

 

 

 

 

 

 

 

 

편의점이 맞나 싶을정도로 신선한 빵이 많습니다

 

 

 

 

 

 

 

한쿡 라면 정말 많습니다 ㅋㅋㅋ 짱짱

 

 

 

 

 

 

 

 

 

라면 하나에 16바트니까 뭐 400원 정도??

 

 

 

 

 

 

 

아니 물을 무지막지한 사이즈로 팝니다 ㅋㅋㅋㅋ

 

 

물이 진짜 커요!!

 

 

 

 

 

 

 

 

여자친구가 이 가루비 새우깡이 원조래요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습니다

 

 

 

 

 

 

 

물도 나름 싸요!

 

 

 

 

 

 

 

 

방콕은 창이랑 타이거 맥주를 많이 마시는거 같아요!

 

 

 

 

 

 

 

 

 

 

종류가 너무 많아 다 찍을수가 없어요 ㅋㅋ

 

 

뭘 살지 미리 안 알아봐서... 살건 많은거 같아요

 

 

 

 

 

 

 

 

 

차도있고 슬러시도 잇습니당!

 

 

 

 

 

 

 

 

진짜 사이즈가 ㄷㄷㄷ 32oz 네요

 

 

 

 

 

 

 

유제품이 정말 많았어요 우리나라 보다도!!

 

 

그리고 가격도 쌉니다 더 맛있는데!!

 

 

 

 

 

 

 

 

우리나라는 반성해야합니다 유제품이 너무 비싸요 !!!

 

 

세븐일레븐이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그리고 너무 시원합니다 ㅋㅋㅋ 꼭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