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씨 마트를 가게 된거는 주변 지인이

 

빅씨마트가서 그 동남아 젓가락을 좀 사다달라고 해서... ㅋㅋ 가게 되었습니다

 

 

 

 

저 사이로 C가 보입니당~

 

 

 

 

 

 

이때 막 아이폰7 레드가 나와서 광고를 엄청 때렸어요 ㅋㅋ

 

 

 

 

 

도착한 빅씨마트~

 

 

 

 

 

 

오우 들어가보니 우리 나라 대형마트랑 비슷비슷해요!

 

 

 

 

 

 

 

 

물품들이 전체적으로 당연히 우리나라 보다 싸고 물건도 많습니다 ㄷㄷ

 

코스트코 들어와도 힘 못 쓰겠어요

 

 

 

스프라이트 큰게 24바트!! 천원도 안 합니다 ㅋㅋㅋ

 

 

 

 

 

많이 마시는 창맥주.... 대박 쌉니당

 

 

 

 

 

 

술 코너 따로 있구요

 

 

 

 

 

 

 

무지무지하게 큽니다

 

 

 

 

 

 

 

정말 좋았던게

 

유제품이 너무 쌌어요...

 

 

 

 

 

 

 

우유를 이렇게 대용량으로 ㅋㅋㅋㅋ 파는 것도 신기했는데

 

저렇게 큰게 우리나라돈으로 6~7천원...

 

 

 

 

 

 

5리터에 6~7천원이면 대박이죠...

 

우리나라는 1리터에 2천원 넘잖아요

 

 

 

 

 

동남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윌리스 아이스크림도 팝니다!

 

 

 

 

 

즉석 식품 코너도 잘 되어 있어요

 

 

 

 

 

 

소세지를 많이 먹는지 소세지가 엄청 많습니다 ㅋㅋㅋ

 

 

 

 

 

 

 

 

 

진짜 제가 와서 감탄한게

 

닭고기, 돼지고기가 진짜 싸요

 

 

태국산 닭고기 많이 쓰잖아요 우리나라에서....

 

왜 쓰는지 알겠습니다

 

 

 

 

 

 

약간 신선도가 의심되지만 그래도 싸니까!

 

 

 

 

맥주안주들이 모두 우리나라돈으로 천원....도 안 합니다...

 

 

 

 

 

 

닭고기가 진짜 넘쳐나요 ㅋㅋㅋㅋ

 

새우도 발에 치인다는데 닭고기는 더 치임 ㅋㅋ

 

 

 

 

 

 

통닭도 엄청 많습니다

 

길거리 음식 먹느라 바빠서 이건 사지도 못 했어요

 

 

 

 

 

 

 

비주얼 끝내주지 않나요???

 

족발인거 같아요 ㅋㅋ

 

 

 

 

 

 

 

진짜 프라이드 치킨 가격이...

 

닭다리 하나에 12바트면 3~400원....

 

 

 

 

 

 

신기한게 달걀 프라이에 소세지를 넣어 한걸 이렇게 팔아요

 

 

 

 

 

 

 

족발인거 같습니다

 

어뭬이징한 가격 1바트는 33~35원 정도 입니다

 

 

 

 

 

 

 

즉석 식품이 엄청 진짜

 

우리나라보다 잘 되어 있었어요

 

 

너무 많아서 광각으로 찍었습니다 ㅋㅋ

 

 

 

 

 

 

 

심지어 개사료도 엄청 크고 쌉니다...

 

해피 태국...

 

 

 

 

 

 

이거 치약 유명하다가 다들 사간다던데

 

저희는 사지는 않았어요 치약이 뭐....

 

 

 

 

 

 

과자랑 라면은 뭐가 있나 보러 갑니다

 

 

 

 

종류가 뭐든 정말 많습니다 ㅋㅋㅋ

 

 

 

이때 여행하기 전에 라스에서

 

규현 김과자를 봤었는데

 

 

실제로 팔아서 더 놀람 ㅋㅋㅋ

 

 

 

 

 

한글 써져있으니 너무 신기해요 ㅋㅋㅋ

 

 

 

빅씨마트에 제일 많던 라면!!

 

무슨 라면인진 잘...

 

 

 

 

 

직원이 미친듯이 싣고 오면

 

사람들이 미친듯이 사갑니다 ㄷㄷㄷㄷ

 

 

저희도 한 봉지씩 일단 샀어요

 

여행의 진리는 현지인이 줄서거나 사면 무조건 사는거죠

 

 

 

 

 

 

 

가격도 쌉니다 많이 들었는데 53바트니까

 

 

 

 

 

그 유명한 CP도 태국에선 쌉니다...

 

우리나라 기업은 왜....

 

 

 

 

 

 

태국은 수입맥주도 진짜 싸요

 

 

 

 

 

 

 

홈플러스에서 파는 베어비어!

 

 

 

 

 

 

태국에서는 창맥주가 제일 많고 유명한거 같아요

 

그리고 맛있고 가격도 착합니다 ㅋㅋㅋ

 

 

 

 

1층 식료품을 구경하고 2층에 기념품?을 사러 갑니다

 

 

 

 

볶음밥 먹을때 주는 스푼인데

 

한국에서도 쓰려고 샀어요 ㅋㅋ

 

 

은근 쓰기 좋다는!! 그리고 싸요!

 

 

 

 

 

 

지인 줄 젓가락도 삽니다

 

일회용 젓가락이 우리나라보다 튼튼해요

 

 

 

 

 

 

저는 잘 안 쓰는데 여자친구는 매일 써요 ㅋㅋㅋㅋ

 

 

 

 

 

 

나와서 계산하니까 비닐 봉투를 이렇게 해둬서 포장하기 편하더라구요

 

아이디어 좋습니다

 

 

 

 

 

 

 

빅씨마트는 무조건 가봐야할 곳입니다

 

너무 좋아요 동남아 여행하시면서 스푼이나 젓가락 사고 싶으시면 여기서 사면 됩니다

 

 

그리고 뭐 해드시거나 야식살 때도 좋구요!!!

 

기념품 라면이나 치약 사기에도 좋습니다~!

 

 

꼭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