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 오면 꼭 한 번 간다는 아시아티크!

 

여권 케이스로도 많이 유명하죠 ㅋㅋ

 

여기가 바로 아시아티크로 가는 무료 배를 탈 수 있는 곳입니다

 

 

 

 

 

 

 

 

가면 배를 탈 수 있는데가 여러 군데인데

 

무료는 바로바로~

 

 

 

 

 

 

 

이쪽 입니다~

 

 

 

 

 

 

 

어딘지 잘 모르시겠다면

 

줄이 가장 긴 곳으로 가세요 ㅎㅎ

 

돈 내고 빨리 타게 해준다는 삐끼들도 있어요

 

 

 

 

 

 

 

근데 줄이 금방금방 주니까 그렇게 돈까지 내면서 할 필요는 없을거 같습니다

 

 

 

 

 

 

 

줄이 길지만 배가 한 번 오면 다 줄어 듭니당

 

 

 

 

 

 

 

가... 강이 똥물인데 거기에 배가 다녀요 ㅎㅎ

 

왜 태국의 강은 똥물일까요....

 

 

 

 

 

 

 

부와아아앙 하면서 한 10분 정도 갑니다

 

 

 

 

 

 

 

저 멀리 아시아티크 명물...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 ㅋㅋㅋ

 

회전관람차?? 가 있습니당

 

 

 

 

 

 

 

금방 도착합니다

 

섬인지 뭔지 모르겠지만ㅋㅋㅋ

 

 

 

 

 

 

 

 

 

 

 

 

배타는거 찍은 동영상!

 

 

 

 

 

 

배에서 내려서 본격적인 관광을 시작합니다

 

 

 

 

 

 

여기가 메인 출입구 입니다

 

 

 

 

 

 

 

 

동영상도 찍으면서 돌아다녀서 사진은 많지 않아요 ㅋㅋ

 

동영상으로 아시아티크에 뭐가 있는지 확인하시면 좋을듯!!

 

 

 

아시아 티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여권케이스 가게입니다

 

가게는 정말 많으니까 전체적으로 둘러보시고 가세요

 

케이스 가게마다 가격은 비슷한데 장식이 많이 다릅니당

 

 

 

 

 

 

 

이건 뭐 러기지 택인가??

 

가죽으로 된 여행 제품을 많이 팝니다

 

 

 

 

 

 

 

아시아 티크 안쪽에도 가게가 많아요

 

 

 

 

 

 

 

천장이 있고 길을 잘 해놔서 거기가 거기 같지만 볼게 많습니다 ㅋㅋ

 

옷가게도 정말 많아요

 

 

 

 

 

옷가게는 무조건 흥정 필수 입니다!!!

 

 

 

 

저희는 약간 안쪽에 가죽 전문 공방에서 했습니다

 

 

 

 

 

 

 

여권 케이스는 할인도 안 해줘요 ㅠㅠ

 

 

 

 

 

 

 

이건 카키홀더!

 

 

 

 

 

 

 

다른데는 여권 케이스만 있는데 여긴 이것 저것 많아서 좋더라구요

 

 

 

 

 

 

 

 

이름을 새길 가죽도 골라봅니다

 

 

 

 

 

 

 

 

원하는 이니셜과 가죽 그리고 장식을 고르면 뚝딱뚝딱 해줍니다

 

 

 

 

 

 

 

 

 

이렇게 완성~

 

카키홀더는 아부지 드렸어요 ㅋㅋ 얼마 안 합니당

 

 

 

 

 

 

 

 

 

아 여기 써있네요 ㅋㅋ 여권 케이스 100바트이고

 

카 키홀더는 50바트? 정도 했던거 같아요 훨씬 쌉니다

 

 

 

 

 

 

 

 

새 가죽이라 뻑뻑 하지만 넣어 봅니당

 

 

 

 

 

 

 

이렇게 넣어서 다니는건데 ㅋㅋㅋ

 

이미그레이션에서 빼달라고 할 때도 있어서...

 

한국에서 보관할 때만 쓰는 용도로 씁니다 ㅋㅋㅋ

 

 

 

 

비닐로 이렇게 깔끔하게 넣어줍니다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ㅎㅎ

 

 

 

 

 

 

 

돌아다니면서 찍은 영상!

 

 

 

 

 

 

 

 

여권케이스도 했겠다 이것 저것 구경해봅니다

 

 

통꼬치구이가 있는데 비주얼이... 핰

 

 

 

 

 

 

 

 

여긴 음식점도 정말 많아요!

 

 

 

 

 

 

 

구역이 나뉘어져 있어서 쇼핑하고 식사하러 가면 됩니다 ㅋㅋㅋ

 

 

 

 

 

 

 

조명이 화려해서 이뻐요 길거리가

 

 

 

 

 

 

 

여기 뭐 가방이 유명한데라고 해서 들어가봤습니다

 

 

 

 

 

 

 

유명한데라 그런지 사람이 ㄷㄷㄷ

 

 

 

 

 

 

관람차?? 엄청 크더라구요 ㄷㄷㄷ 그닥 타지는 않았습니다

 

이건 역시 밖에서 볼때가 이뻐요 ㅋㅋㅋ

 

 

 

 

 

그리고 길거리에서 생맥을 파는 곳이 있더라구요 !!!!

 

 

 

 

 

 

 

가격은 뭐... 엄청 쌋습니다 기억은 안나지만 ㅋㅋㅋ

 

 

 

 

 

 

짜잔 이렇게 길맥도 합니다 ㅋㅋㅋ

 

 

 

 

 

모자이크를 해도 안 한느낌... ㅋㅋㅋ

 

 

마지막 동영상!

 

 

 

 

 

 

 

 

아시아 티크 한 번은 꼭 가보세요 너무 좋네요

 

구경거리도 많구요!!!

 

 

여권 케이스는 뭐 무조건 사라고 해서 사긴 했는데

 

무조건 살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