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이케아 고양점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는 갤러리 형식입니당

 

 

 

 

이케아에 애들이 갖고 뛰어다니는 인형입니다 ㅋㅋㅋㅋ

 

 

 

 

 

 

 

가구도 정말 많지만 안에 모델하우스 같이 잘 꾸며놨어요

 

 

 

 

 

이렇게요!

 

 

이거 3장 이렇게 옆으로 하는 기능 처음인데 신기하네요 ㅋㅋㅋ 자주 쓰겠습니당!

 

 

 

 

 

 

이런 방 하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마음에 드는건 이렇게 사진도 찍습니다 ㅋㅋ

 

 

 

 

 

 

 

 

체험 할 수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통째로 들어다가 가져가고 싶어요 ㅋㅋㅋ

 

 

 

 

 

 

 

여성분들의 워너비인 커다란 전신거울도 있네요 ㅋㅋ

 

 

 

 

 

 

 

나중에 자식 생기면 사주고 싶은 2층 침대도 있습니당

 

 

 

 

 

 

 

 

막바지엔 인형 천국이네요 ㄷㄷㄷ

 

 

 

 

 

 

 

 

저희집에선 그래도 3호선 타고 갈수 있어서 광명보다 가까운거 같아요

 

아주 좋습니당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