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결승 티켓을 사줘서

 

급 평창으로 갑니다!!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올림픽인데

 

경기는 봐야죠 언제 이런 기회가 오겠어요 ㅋㅋ

 

 

 

아침 10시 30분 부터 열리는 경기라 새벽부터 상봉역으로 갑니다

 

 

 

 

 

 

집에서 놀던 반다비와 함께 왔습니다 ㅋㅋㅋ

 

 

 

꿀빨다 눈떠보니 상봉역인 반다비

 

 

 

 

 

 

영수증 형태의 티켓을 뽑고 싶었지만 직원분들이 어디 계신지 몰라 일단 플랫폼으로 갑니다

 

 

 

 

 

 

 

 

KTX가 올림픽이라 그런지 정말 많습니다 ㅋㅋ

 

 

저희는 7시 24분차!

 

 

 

 

 

 

 

 

 

플랫폼으로 올라가는데 KTX 때문에 그런지 기존 기차역에 새로 지었어요

 

 

 

 

 

 

 

 

새로 지은 역이라 좋다야

 

 

 

 

 

 

 

아무래도 올림픽이라 그런지 기차를 타기 전에 수화물 검사를 합니당

 

 

 

 

 

 

 

근데 엄청 강하게는 안 합니다

 

지갑에 카드형 봉투칼이 있었는데 소리가 나도 거르지를 않더라구요

 

근데 경기장 들어 가기전에는 공항보다 더 빡세게 합니다!!!

 

 

 

플랫폼에는 ITX도 지나 다니기도 합니다 ㅋㅋㅋ

 

 

 

 

 

 

상봉역은 처음이라 이것 저것 사진 찍어봅니다 ㅋㅋ

 

 

 

 

 

 

 

 

저 멀리 망우역이 보입니다 ㅋㅋㅋ 되게 가깝게 있더라구요

 

 

 

 

 

 

 

KTX용 플랫폼 번호도 멋있게 있습니다

 

 

 

 

 

 

오오오 경부선 전라선 이외에 타보는 KTX가 들어옵니다!!

 

 

 

 

 

 

 

 

근데 새 KTX는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꼬질꼬질합니다

 

 

 

 

 

 

 

강릉행을 타고 평창으로 갑니당

 

 

 

 

 

 

 

 

 

새 KTX는 컵홀더 아래에 콘센트 하나 있는데 엤날건 없네용

 

 

 

 

 

 

 

 

그래도 KTX라 그런지 자리는 좋다야

 

 

 

 

 

 

 

 

 

여자친구는 첫번째 저는 두번째라 자리에 짐을 두고 구경하러 가봅니다 ㅋㅋ

 

 

 

 

 

 

 

 

 

특실은 승무원님이 물도 주시고 그러더라구요!

 

 

 

 

 

 

 

 

 

식당칸은 없었어요 아쉽게

 

 

통로에는 입석 외국분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ㅋㅋㅋ

 

 

 

 

 

 

 

 

 

 

KTX에 한국분들 보다 외국분들이 더 많더라구요!

 

올림픽 티켓도 미리 사서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ㅎㅎㅎ

 

 

 

 

 

 

 

 

아침에 조금 늦어서 GS25에서 도시락 사서 갔습니다

 

후다다닥 먹었어요 ㅋㅋㅋ

 

 

 

 

 

 

 

 

 

 

평창역이 새로 생겨서 그런지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역이 조그마해서 나가는건 어렵지 않아요

 

 

 

 

 

 

 

 

여기는 셔틀이 한개!

 

셔틀 번호가 TS더라구요 왜 TS일까 했는데

 

터미널 셔틀의 줄임말 아닐까 합니다 ㅋㅋㅋ

 

 

 

 

 

 

 

 

평창역에선 스키랑 스노보드만 하고 진부랑 강릉역에서 더 많이 합니당!

 

 

하지만 대부분의 경기장이 평창에 있어요

 

 

 

 

 

 

 

 

평창역 셔틀버스 시간표 입니다 대부분 KTX 시간에 맞춘거 같아요 ㅋㅋ

 

 

 

 

 

 

 

역을 아담하고 딱 있는것만 있게 만들어 놔서 좋아요 ㅋㅋ

 

 

 

 

 

 

 

반다비와 수호랑과 사진 찍는 분도 계십니당

 

 

 

 

 

 

 

밖에 버스 환승 센터처럼 만들어놨더라구요

 

 

 

 

 

 

 

강릉역은 셔틀이 많아서 헷갈리는데

 

 

여긴 한개라서 헷갈리진 않습니다 ㅋㅋ

 

 

 

 

 

 

 

 

 

셔틀버스에 전광판과 번호가 붙어 있어서 구별이 쉽습니당

 

 

 

 

 

 

 

 

 

근데 버스는 다 그냥 관광버스라서 디자인이 통일 되진 않았어요

 

 

평창역만해도 셔틀이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

 

 

셔틀버스도 고급 버스여서 승차감도 좋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