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역에서 대략 10분 정도 버스를 타고 휘닉스 스노 파크에 도착!!

 

 

 

 

 

 

 

 

 

경기장에 입장하기 위해선 다음과 같은건 못 갖고 갑니다 ㅠㅠ

 

음식물도 안 되고요

 

공항 검색대 보다 더 철저합니다

 

아무래도 예전에 올림픽에서 테러도 있고 그래서 그런거 같아요

 

 

 

 

 

 

 

 

 

밖에서 산 코카콜라 이런 것도 안 됩니당 ㅋㅋ

 

 

검색대을 지나가기 위해선 줄도 서야합니당

 

 

 

엑스레이 검사기가 있더라구요 ㄷㄷ

 

 

 

 

 

 

 

강원도인데 별로 춥진 않다야

 

 

 

 

 

 

14일 평창은 그렇게 춥진 않았습니다 다행이에요 ㅠㅠㅠ

 

 

 

평일이라 줄을 서도 많이 안 스고 빨리빨리 지나갔어요 ㅋㅋ

 

 

 

 

 

 

 

공항처럼 바구니에 담아서 검사합니당

 

 

 

 

 

 

 

옆에 특이한 분들이 있어서...

 

스노보드는 숀 화이트가 유명해서 미국팬들이 많이 오셔서 ㅎㅎ

 

 

 

 

 

 

 

 

 

이분들과 사진도 찍었습니다ㅋㅋㅋ 너무 좋았어요

 

 

 

검색대를 무사히 지나간 후 경기장 쪽으로 갑니당~

 

 

 

 

 

 

들어 가는 곳에 이런 곳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스탠딩이라 빨리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패스~

 

 

 

 

 

 

 

 

휘닉스 파크는 처음이라 잘 모르지만 사람들이 가는 곳으로 갑니당 ㅋㅋㅋㅋ

 

 

 

 

 

 

 

골목을 지나니 여러 부스가 보입니당

 

 

 

 

경기장 밖인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곤돌라도 쉴새 없이 움직였어요

 

선수들이나 관계자용인거 같습니당

 

 

 

 

 

 

 

프레스 센터도 크게 있더라구요

 

너무 커서 기념품샾인줄 ㅋㅋㅋ

 

 

 

 

 

 

 

 

그리고 경기장으로 들어 가기 전엔 티켓 검사를 합니당

 

아까 거기선 티켓 검사 안 해용!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올리겠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