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한지 한 달 정도 되었을때 간 애플 스토어 입니다!!

 

그 동안 깜빡하고 포스팅을 못 했어요 ㅋㅋ

 

 

 

 

 

 

 

 

 

크으 처음봤을때 깐지가 진짜... 간지가 아니라 깐찌입니다 진짜 어마어마했어요

 

20년 동안 땅 임대료 일시불 ㄷㄷ

 

 

내부는 진짜 천장이 넓어서

 

사람이 엄청 많은데도 시끄럽지가 않았어요

 

아 물론 제가 갔을때 말도 안 되는 진상 아저씨가 고집 부리고 있었는데

항상 이런 사람들은 있을거 같네요

 

 

 

 

 

 

애플 스토어 직원분들이 가만히 서있으면 자연스럽게 다가와서 말도 걸어 주시고 시시콜콜 잡담도 나누고 합니다 ㅋㅋㅋ

 

직원분들이 정말 많아서 물어보는데 어렵진 않아요

 

 

 

 

 

 

 

아이폰이 정말 많이 깔려 있어서 만지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프리스비 이런데 가면 아이폰 몇대 없잖아요

 

 

 

 

 

 

 

매장 내에서 별거 많이 합니다

 

교육 같은 것도 하고 그래요

 

 

 

 

벽면에 가면 아이폰 액세서리들이 있구요

 

 

 

 

 

 

 

충전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이거 좀 좋은거 같아요

 

스트렙도 진짜 많고 애플 워치도 부담없이 마구마구 착용 가능해요

 

언젠간 저도 애플워치 나이키 플러스를 사고 싶네여...

 

 

 

 

 

스트렙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맥도 당연히 있구요

 

 

 

 

 

 

이건 좀 신기했어요

 

애플 제품 말고 다른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픽사 애니메이션 카도 있더라구요

 

디즈니랑 뭐 한듯

 

 

 

 

 

 

게임 패드도!!

 

체험 가능합니다

 

 

 

 

 

 

또 신기한게 한 쪽 벽면이 온통 케이스였는데

 

 

 

 

 

 

 

 

이렇게 열면 안에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그 자리에서 결제 가능해요 ㅋㅋ

 

 

 

 

 

결제는 애플 직원분이 자기 아이폰 꺼내면서 무슨 기계랑 통신하더니 결제 해줍니다

 

결제도 짱짱 편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누구누구 고객님이 아이팟을 구매하셨습니다!!!!!

 

그러면 다들 박수 쳐줌 ㅋㅋㅋㅋ

 

 

 

애플 펜슬이랑 아이패드 프로도 만져봤어요

 

 

맥북도 많이 깔려 있습니다

 

저는 맥은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어요...

 

쓰면 편하다고들 하는데 ㅋㅋ

 

 

 

 

 

 

 

줄을 왜 서있나 했더니 AS 상담 대기줄이였어요

 

 

 

 

 

 

 

상담은 놀랍게도 그냥 네모 박스에 앉아서 받습니다 ㅋㅋㅋ

 

 

 

 

 

 

되게 격식 차린것 같지만 격식 차리지 않았고

 

편하게 자기 아이폰 가지고 들릴 수 있는 곳인거 같아요

 

대만 홍콩 중국 애플스토어를 가봤는데 여긴 애플 스토어가 들어온지 꽤 되고 많아서 안 북적 거리지만

 

우리나라는 엄청 북적북적...

 

AS 줄이 엄청 깁니다 예약도 가능하니까 AS는 예약 하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