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신서유기에 성림거가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 해봅니다 ㅋㅋ

 

저는 6월애 갔다 왔어요

 

 

 

 

 

 

 

 

 

위에 무슨 글자인지 몰랐지만 신서유기를 보고 알아챘습니다 ㅋㅋ

 

저희는 옆에 기화병가 들렀다가 오픈 시간 맞춰서 갔어요

 

 

 

 

 

 

 

매장 내부는 좀 어두침침합니다

 

 

 

이게 그 TV에도 나왔던 문제의 주문표!

 

외국인은 이렇게 영어도 포함된 주문표를 줍니다 ㅋㅋ

 

 

 

 

 

 

볼펜을 이용해서 이렇게 체크체크해서 하면 됩니다

 

보니까 No Sour도 있었네요...

 

신맛이 좀 그랬거든요 다음에는 신맛 없이 갈렵니다

 

 

 

 

 

 

 

 

그렇게 해서 나온 제 쌀국수!

 

신서유기보단 정상이죠?? ㅋㅋㅋ

 

일부 토핑은 저렇게 접시로 따로 줍니다

 

 

 

 

 

 

 

여자친구 쌀국수에요

 

홍콩 소시지랑 팽이버섯을 넣었습니다

 

 

 

 

 

 

국물은 아주 진합니다

 

신서유기에서 나온 맛평가가 정확해요

 

근데 신맛이 어우 저는 less로 했는데도 엄청 시더라구요

 

진짜 똠얌꿍 같아요

 

똠얌꿍 좋아하시면 좋아하실듯....

 

 

 

 

 

닭날개도 있었는데 너무 크고 껍질도 두꺼워서 별로 더라구요 ㅋㅋㅋ

 

 

 

 

 

 

홍콩 저 빨간 소시지는 호불호가 좀 갈립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먹을만 했는데 여자친구는 향이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면발 역시 고를수 있기 때문에 좋은거 같습니다

 

 

 

 

 

베트남식 쌀국수 생각하고 가시면 큰일입니다!!!

 

중식 쌀국수 이기 때문에 약간 중후한 맛과 신맛을 싫어하시면 꼭 빼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가격은 비싸지 않아서 좋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