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유산 정말 유명하죠

 

저도 잘 모르는데 허유산이라는 단어는 들어봤습니다 ㅋㅋㅋ

 

결론부터 말하자면 점마다 맛이 차이가 납니다

 

별로였어요

 

 

 

 

 

 

홍콩 길거리에서 허유산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메뉴판도 잘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사진이 너무 이뻐보여서 사진에 있는 메뉴로 주문 ㅋㅋ

 

 

 

 

 

 

 

안에는 빙수도 팔고 기념품인 망고 푸딩 이런 것도 파네요

 

 

 

 

 

 

쇼케이스에 망고떡이랑 다른 것들도 팔았습니다

 

 

 

 

 

 

유명하다니 이것도 하나 주문 해봅니다 ㅋㅋ

 

 

 

 

 

 

호오.... 두개 들어 있는데 나름 꽤 비쌋어요

 

 

 

 

 

 

얇은 떡안에 생크림하고 망고가 들어 있습니다

 

으 근데..... 진짜 별로에요 식감도 이상하고 생크림하고 떡하고 망고가 다 따로 놉니다;;;

 

 

 

 

 

 

망고떡은 좀 비추입니다

 

 

망고 주스는 흠.... 망고 맛이 진하게 안 나고 약간 홍시 느낌..... 별로였어요

 

 

 

수박주스는 그저 그랬어요 수박 주스는 태국 땡모반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떙모반 생각하시면 별로고 차라리 망고 주스가 낫습니다

 

 

 

 

우리나라보단 싸지만 맛은.... 맛도 뭐 비슷하겠죠

 

망고떡은 유명세에 비해 맛있지 않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