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여행에서 저희가 가장 좋아하는 야시장을 홍콩에서도 갔습니다 ㅎㅎ

 

바로 몽콕 야시장!!

 

우리나라는 이렇게 되있는데가 없어서 아쉽네요

 

레이디스 마켓이라고도 하더라구요

 

 

 

 

 

 

 

 

 

가운데 길에 양 옆에 천막을 쳐놓고 물건을 판매하는 방식이에요

 

 

 

 

 

 

이렇게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생각보다 판매하는 물건이 특색이 있지 않고 다양하지 않더라구요

 

베트남 라오스 태국보다요! 그런 야시장 생각 하시면 저희처럼 실망하실수도 있어요

 

 

가짜=짭이 많습니다 ㅋㅋㅋ 인형 가방 핸드백 등등 가짜 명품도 많았어요

 

 

 

오른쪽에 보이시쥬 구찌

 

피규어 이런 것도 많습니다

 

 

 

 

 

 

 

아주 노멀한 기념품 샾도 많습니다

 

무조건 흥정 해야해요

 

 

 

 

 

 

 

 

뭐랄까 남대문 느낌이랑 비슷했어요 ㅋㅋ

 

10개 상점 중에 한 두곳 정도는 특색 있는 정도

 

 

 

마그넷을 이렇게 벽면에 두고 팝니다

 

여기 야시장의 제일 명물 아닐까요 요리 모양 마그넷!!

 

저건 진짜 탐나더라구요 ㅋㅋ

 

가게마다 가격은 천차 만별입니다

 

하나에 10~20씩 부르더라구요

 

여러개 고르고 30%는 깍아야 합니다

 

 

 

 

 

마그넷 파는 가게는 정말 많습니다

 

가게 마다 마그넷도 종류가 조금 다르더라구요

 

부르는 가격이 높으면 과감하게 다른 가게 가시는게 좋습니다

 

 

 

 

 

 

한 블럭 지나면 또 다른 블럭이 시작 됩니다

 

야시장이 정말 길었어요

 

이 날 끝까지는 못 가고 2~3블럭 정도 갔습니다

 

 

 

 

 

뒤돌아서본 야시장

 

 

 

 

 

길거리에는 다른 가게들도 있기 때문에 화려한 전광판도 볼 수 있습니다

 

 

아저씨네가 유명하다고 해서 계속 찾아 다녔는데 입구에서 꾀 먼곳에 계시더라구요 ㅋㅋ

 

 

 

 

 

 

확실히 시작가도 낮고 가격도 합리적이였습니다

 

스노우볼이랑 피규어, 장난감, 가오나시 저금통 이런걸 파시더라구요

 

 

 

 

 

 

 

한국에서 가오나시 저금통 보고 진짜 신기해 했는데 여기서 싸게 살 수 있었습니다 ㅋㅋ

 

사진 왼쪽 중간에 가오나시 저금통 있네요!!

 

 

 

 

 

 

지금 보니까 저도 하나 살껄 그랬나 싶어요

 

우리나라돈으로 한 7천원? 그 정도 밖에 안 했던거 같아요

 

되게 저렴했습니다

 

다른 가게에 비해 거품도 많이 없고 언니네도 갔었는데 파는 물건이 가방 이런거여서 별루였고

 

아저씨네는 몽콕 야시장 가시면 한 번 들리는거 추천 해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