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 왔다면 한 번씩은 꼭 가본다는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갔습니다 ㅋㅋ

 

 

 

 

 

 

 

 

뭐 타고 갔나? 그랬는데 저 통로를 지나서 갔어요

 

 

더운 나라들은 저렇게 지붕이 되어 있는 통로가 잘 되어 있는거 같아요 지열을 피해서 다닐수 있는 통로!

 

 

 

 

 

 

 

 

여기가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시작점입니다!!

 

근데 진짜 별거 없더라구요

 

언덕 올라가야하는데 에스컬레이터를 길게 깔아 놓은 느낌?? ㅋㅋ

 

 

 

 

 

현지분들이랑 관광객분들이랑 엄청 많았어요

 

 

 

 

 

 

 

 

 

 

이제 타봅니다!!

 

 

 

타기 전부터 찍었는데 진짜 별거 없어요 ㅋㅋ

 

 

 

 

 

도착하면 이렇게 소호로 나옵니다!

 

지도도 있어요!

 

 

 

 

 

 

 

 

 

 

도착하면 별거 없더라구요??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가 진짜 그냥 언덕 오르는 용도였어요 ㅋㅋㅋ

 

 

 

 

 

무슨 건물 들어가는 곳도 있더라구요?? ㅋㅋ

 

 

 

깐지나게 생겼었습니다 ㅋㅋ

 

 

 

 

 

여기가 그 터치하면 할인 받는 곳인가봐요

 

그닥 많이 할인 안 되서 저희는 안 했어요 ㅋㅋ

 

 

 

에스컬레이터는 뭐 그냥 에스컬레이터인데

 

올라오고 나면 진짜 절경이였어요

 

 

 

 

 

V20으로 찍어서 그렇지 색감 진짜 좋습니다

 

 

 

요건 디카로 찍은거!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가 이런 구조라는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ㅋㅋㅋ

 

 

 

에스컬레이터 타면서 사진 찍기도 좋았고

 

내리면 바로 소호라서 사진 찍기 더 좋아요!

 

소호 가는데 제일 편한 이동수단인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