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들을 사고 난 다음

 

저희가 간곳은

 

백종원의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에 나온 홍콩식 핫도그 가게에요

 

근데 그 가게는 방송 후 없어졌고

 

구글링을 통해 찾았어요!!

 

 

 

 

 

 

 

 

바로 이곳!!!

 

 

내부에는 현지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오오 핫도그를 막 만들고 계셨더라는!

 

 

 

 

 

 

 

좁은 공간에서 만드시더라구요

 

바로 주문하러 안으로 갑니당 ㅋㅋ

 

 

 

 

 

 

아주머니께 주문하고 표를 받아가서 핫도그를 받으면 되요

 

 

 

 

 

 

메뉴가 진짜 많더라구요!!

 

 

 

 

 

 

 

주문하고 나서 또제~ 라고 하니까 또제? 또제? 하면서 좋아하셨어요!!

 

홍콩에서 감사합니다를 또제로 쓰면 어른분들이 좋아하십니다 ㅋㅋ

 

 

 

 

 

 

신문에도 많이 나온 집이였나봐요

 

 

 

주문을 하러갑니당!

 

 

 

 

주문을 하면 아찌가 빵을 구우시고 소스를 발라 주신다음

 

 

 

옆에서 돌아가고 있는 쏘세지를 넣어주십니다

 

 

 

 

이렇게 포장지에 싸서 주십니다 흐흫

 

핫도그 주문은 많더라구요

 

 

 

 

쏘세지 하나 추가 할 수도 있어요!!

 

 

 

 

크으 진짜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에요

 

사실 쏘세지 2개짜리는 하나 짜리 먹고 도저히 안 되겠어서

 

하나 더 사먹으러 간거였어요 ㅋㅋㅋㅋ

 

 

 

 

이게 하나 짜리랑 두개짜리 사진!

 

소스가 진짜 그 피클 마요네즈? 비슷한거였어요

 

거기에 달걀도 추가 됐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15달러! 쏘세지 추가가 2달러에요 너무 착한가격 ㅋㅋㅋ

 

 

 

 

 

 

 

이건 진짜 홍콩 가면 무조건 가야하는 맛집 중 하나에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부들부들한 약간 피클맛의 소스에 핫도그...

 

진짜 맛있습니다

 

꼭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