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다음 기념품샵 기와병가!

 

 

 

 

 

 

 

 

친구가 여기 파인애플 케이크가 맛있다고 사오라네요.... ㅎㅎ

 

 

 

 

 

 

 

들어가니 파인애플 케이크 말고도 이것 저것 많아서 당황했어요

 

 

 

 

전에 아는 동생이 홍콩 갔다가 이 쿠키를 사왔는데

 

이게 제니 베이커리인줄 알고 ㅋㅋㅋ

 

먹었는데

 

 

 

 

 

 

 

 

맛이... 그저그렇다는 맛이 없어요

 

 

 

이게 사오라던 파인애플 케이크!

 

그 대만에 있는거랑 비슷해요!

 

 

 

 

 

 

 

시식도 가능합니다

 

 

 

 

 

선물 케이스보다 낱개로 사는게 더 싸요!

 

 

 

낱개로 고릅니다 ㅎㅎ

 

 

 

 

 

 

그리고 계산!

 

 

아 펑리수!

 

펑리수랑 맛이 비슷해요

 

펑리수 좋아하시면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