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익청빌딩을 갔다가 간 곳은 더 커피 아카데믹스 플래그쉽 스토어였어요

 

계획에는 없었는데

 

구글지도를 보다가 발견했습니다!

 

 

 

 

 

 

 

 

 

 

전날 더 커피 아카데믹스에서 맛있는거 먹기도 해서

 

돌아가는길에 잠깐 방문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장식들이 너무 많아서

 

눈을 어디 둬야할지 모르겠는 그런 구조에요 ㅋㅋ

 

 

 

 

바도 있고 하여튼 휘황찬란합니다

 

 

 

 

 

이쪽은 음식 만드는 주방인가봐요

 

 

 

 

 

 

 

테이블은 원형탁자도 있고

 

바깥을 볼 수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천장이 높아서 한컷 찍었습니다 ㅋㅋ

 

 

 

 

 

 

 

샹들리에가 이쁘지 않나요?? ㅋㅋ

 

 

 

이제 음식 구경을 갑니다!

 

 

 

 

 

플래그쉽 스토어 답게

 

다른 매장보다 뭐 먹을거리가 많더라구요!

 

 

저희는 베이커리는 안 고르고

 

아가베랑 아이스 마누카를 시켰어요

 

 

이게 아가베인데

 

 

 

 

 

 

커피 위에 후추가 뿌려져 있어요!

 

 

 

 

 

 

 

신기한 비주얼???

 

여자친구는 별로라고 해서 제가 절반은 먹었네요 ㅋㅋ

 

 

 

 

 

 

 

 

이건 마누카!

 

 

 

 

 

 

 

마누카가 그 꿀이잖아요

 

아이스 라떼에 그 꿀이 올라간겁니다

 

달달하진 않고 꿀맛이에요 ㅋㅋㅋ

 

 

 

 

 

 

 

 

다 좋은데 더 커피 아카데믹스 단점이 비쌉니다...

 

 

 

 

 

 

딩딤에서 138 나왔는데

 

여기서 커피 두잔에 130 ㅋㅋㅋㅋ

 

맛도 그저그런데 그냥 분위기로 가면 딱 좋습니다

 

 

그러고 보니 홍콩에서 저렴한 커피집을 못 가봤네요 아마 몰라서 그런가봐요...

 

플래그쉽 스토어 한 번쯤은 가볼만한거 같아요

 

여기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파는 메뉴도 있거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