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초밥이 먹고 싶으면 가는 갓덴 스시입니다


제 블로그에도 몇번 포스팅을 해서


이번에도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2018/08/05 - [간단하게 쓰는 후기/맛있다 .] - 서울 종로ː갓덴 스시 한 마리 장어 초밥, 엔가와, 묵은지 초밥


2018/01/30 - [간단하게 쓰는 후기/맛있다 .] - 서울 명동ː갓덴 스시-연어 5종, 특선 5종, 흰살 생선 3종, 날치알 데마끼, 텟카마끼







회전초밥 전문집입니다












앉으면 좀 짭짤한 된장국을 줍니다


나름 맛있어요








원하는 초밥이 레일에 없으면 주문해도 되고


레일에 있는데 주문하면 레일에 있는걸 집어서 주기도 합니다







은근히 여기 구이 초밥이 많더라구요


타다끼 초밥 이런거


근데 인기는 없습니다 ㅋㅋㅋ







지나가는데 때깔이 좋아서 찍어봅니다 장어초밥







흰다리 새우인가 이거 나름 괜찮아요








연어부자 초밥....


뭔가 심금을 울리네요








이건 소고기 초밥!









제가 좋아하는 묵은지와 방어도 있네요









타코 와사비 한개씩 먹으면 맛있어요









감성돔도 있는데 그저 그런듯!?!?










크... 저는 묵은지 초밥이 제일 좋습니다










약간 참기름을 발라서 고소함이 극대화에요


묵은지가 조금만 더 컸으면 좋겠어요









이건 뭔지 까먹었는데 방어인가...


뭐 그냥 막 집어서 먹습니다 ㅋㅋ








연어 3종인가? 하여튼 3종도 시킵니다







갓덴은 연어가 맛있어요


비주얼도 좋고요









저는 알마끼를 안 좋아하는데 여자친구는 좋아하더라구요!








크 그리고... 메뉴에 없는


광어 뱃살 초밥


따로 시키면 줍니다


아주 꼬소해요










갓덴스시는 신기한 초밥이 많습니다


한치 유자고추 ㅋㅋㅋ


시즌별로 신메뉴가 나와서 먹는 재미도 있어요










막 집어 먹으면 이렇게 됩니다










연어 간장절임도 있구요



맛있는 초밥 먹고 싶다 하면 가는 곳이 갓덴이네요


저는 가면 방사능 때문에 많이는 안 먹는데...


아주 가끔 갈만합니다


가면 꼭 새우머리 튀김 시켜서 드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지만 가끔 갈만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