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동네에 있는 아주 잘 되는 곱창집 중 하나 입니다


가격은 좀 올랐지만 양과 맛이 아주 괜찮아서 가끔 가는편입니다









매장이 좀 협소한게 단점입니다 ㅋㅋ







야채 2인분 막창 1인분인거 그럴겁니다







크 뭐 말이있나요 소맥 말아줍니다 ㅋㅋㅋ






막창은 양이 많지 않지만 야채는 양이 많습니다!








여기는 상추에 싸먹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술먹느라 볶음밥을 안 찍었네요


볶음밥도 꼭 드시길 바랍니다


사실 볶음밥 안 먹으면 야채곱창을 왜 먹습니까 ㅋㅋㅋㅋ


가성비는 따지기 어렵지만


주변에서 야채곱창 맛있게 먹으려면 홍곱창이 제일인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