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동대문 지나다니면서 본 네팔 요리 전문점인데

 

한 번은 가고 싶어서 갔습니다 ㅋㅋ

 

간지는 7개월도 넘는데 이제 포스팅 하네요

 

 

 

 

 

골목안에 자리 잡고 있어요

 

 

 

올라 가는 길에 다양한 네팔 사진들이 있습니다

 

네팔 가수들이 한국 까지 와서 공연하나봐요

 

 

 

 

매장안은 딱 네팔 분위기

 

네팔 분들도 많이 계시고 한국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앉아서 본격적으로 메뉴판을 봅니다

 

 

 

 

저희는 탄두리도 좋아하고 라씨도 좋아해서 2인세트로 시켜서 다양하게 먹기로 했어요 ㅎㅎ

 

 

 

 

커리 종류도 많고 난 종류도 많아요

 

 

 

이것 저것 다른 종류도 많네요

 

 

 

라씨는 딸기랑 망고를 시켰어요

 

 

 

 

어우 라씨 맛있더라고요

 

그냥 흡입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나온 2인 세트!

 

 

 

 

버터난이랑 갈릭난인가 그래요

 

난은 역시 버터난이 맛있는 듯!

 

 

이거 기억은 안 나는데 추천해주셔서 먹었어요

 

 

 

 

이건 그 인도쌀밥!?

 

커리엔 인도쌀이죠

 

 

 

난에 찍어먹어보니 커리가 진짜 맛있습니다

 

커리가 그냥 맛있어요

 

 

 

크 같이 나온 탄두리 치킨 1/2도 나름 크기가 커요

 

 

 

크기도 크고 푸짐합니다

 

 

 

탄두리도 정석의 맛? 아주 맛있습니다

 

 

 

인도쌀밥도 아주 흩날리는 느낌이 좋습니다 ㅋㅋㅋ

 

커리도 맛있고 아주 좋았어요

 

 

이건 추가로 시킨 팔럭 퍼니르인데

 

맛이.... ㅎㅎ

 

저희 입맛엔 안 맞았어요

 

 

 

그렇게 또 완전 다 묵어버렸습니다

 

난이 정말 맛있었고 크기도 컸어요

 

라씨도 맛있었고

 

추가로 시킨 녹색 커리만 아니면 아주 좋습니다 ㅎㅎ

 

가격은 싼가격은 아니에요 쌋으면 많이 먹었을텐데....

 

 

2인세트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여기에 난이랑 커리 하나씩 추가해서 먹으면 딱 배불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