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배고파서 편의점에 갔더니 이런 귀여운 덮밥을 2,900원에 팔고 있어서 하나 사봤습니다

펭수 띠부띠부씰 ㅋㅋㅋ 포켓몬 생각나네요
전자렌지 1분 돌려봅니다

내용물은 김, 참기름, 띠부띠부씰이 있네요

볶음 김치에 깻잎, 달걀지단까지 내용물은 부실하진 않네요

세상에서 1분이 가장 긴 시간 아닐까요.... 너무 김 ㅋㅋ

집에가서 먹기 위해 싸갑니다

뚜껑을 연 모습!

마요네즈랑 참치가 범벅이네요

볶음 김치 냄새가 진짜 찐입니다.... 이 김치 있으면 밥도 한 통 먹을듯!

김가루 까지 뿌려주고 비벼줍니다!
모르고 참기름을 깜빡했어요ㅠㅠ
참기름 꼭 넣으세요 넣으면 더 맛있을듯!

비주얼은 이상해보이지만.... 진짜 맛있습니다

볶음 김치가 정말 맛있어서 마요네즈 느끼함 이런거 없고 참치도 많이 들어 있어서 최곱니다 깻잎향도 은근히 나는게 한솥도시락 참치마요 저리가라네요 진짜 가격도 2,900원인게 말이 안 되네요... 진짜 맛있씁니다

양도 적지 않고 딱 좋네요 요즘 맨날 지에스만 가니까 질리는데 당분간 이거만 먹을거 같네요

펭수 띠부띠부씰의 정체는 이거였습니다 ㅋㅋㅋ
귀엽네요 모으는 재미 있을듯!

띠부띠부씰뿐만 아니라 참치마요도 진짜 맛있어서
전 씰보다 덮밥에 만족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