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화산시도삭면이라고

 

저희가 원래 중국에 가서 도삭면을 먹으려 했는데 못 가서

 

건대 쪽에 도삭면 전문점 하나쯤 있지 않을까? 해서 찾은 맛집입니다

 

이래나 저래나 티비도 나오고 맛집이더라고요!

 

 

 

 

도삭면 만드는 모습

 

진짜 반죽을 칼로 자르고 계셨어요 ㅋㅋ

 

 

 

 

그 어디서 감자채볶음을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여기도 시켰는데

 

여기는 볶음인데 새콤달콤하고 차갑게 주시더라고요

 

아무래도 가게마다 만드는 방식이 다른가봐요

 

근데 맛있긴 했어요 밥반찬은 아니였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 먹고 싸갔어요 ㅋㅋㅋ

 

 

 

 

이게 진짜 이 집의 하이라이트

 

다른 분들 꿔바로우도 진짜 많이 드시던데 다음에 가면 저희 무조건 꿔바로우도 먹으려고요

 

이 가지 튀김이 정말 맛있습니다 가지를 튀긴 다음에 마라 그 고추기름 소스 같은거에 한 번 볶아 낸거 같은데 정말 맛있어요

 

약간 바삭한듯 하면서 진짜 안에는 가지라서 부드럽고 진짜 맛있습니다

 

 

 

 

도삭면도 면이 쫄깃하고 국물은 좀 맵습니다 그래도 맛있어요

 

 

 

 

 

세개 시켰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도삭면은 다 못 먹고 나머지는 좀 싸갔어요 ㅋㅋ

 

 

 

 

샤오롱바오도 맛있어보여서 시켰는데

 

역시나 안에 육즙도 엄청 많고 맛있어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진짜 행복했어요

 

꿔바로우를 진짜 많이 드시던데 다음에 가면 무조건 시킵니다

 

양도 많고 정말 행복했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