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시간 패키지를 하면서 3만 원 푸드 쿠폰이 있었는데

 

조식도 안 먹고 해서... 체크아웃 전에 햄버거를 시켰습니다

 

햄버거 이름이 N버거예요 맞나??

 

이게 3만 원인가 3만 원 좀 넘나 그렇습니다

 

 

 

세트로 시켰어요!

 

 

 

 

세트로 시키면 감자튀김이랑 음료수를 줬던 거 같아요

 

 

 

 

햄버거가 어우야....

 

일반 햄버거 두개는 합쳐놓은 크기....

 

후기가 좋아서 시켜봤는데 왜 후기가 좋은지 알겠더라고요

 

빵도 직접 구운 빵인거 같았어요

 

 

 

 

 

같이 온 어니언링 튀김이랑 피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햄버거 단면이... 장난 아닙니다

 

고기가 정말 두껍고

 

제가 진짜 입이 큰데 한 입에 못 넣었습니다 ㅋㅋㅋ

 

먹었는데 진짜 뭐 소스가 강한 맛이 아니라

 

고기 패티가 두꺼워서 육즙이 나오면서 채소하고 다 잘 어울리면서 정말 찐한 햄버거의 정석 맛이 납니다

 

쉐이크 쉑 안 가도 될 맛입니다....

 

여자 친구랑 반개 나눠 먹었는데 배불렀습니다 이런 적 처음입니다....

 

감자튀김은 너무 평범해서 놀랐어요 좀 특색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하여튼 햄버거 진짜 맛있어서 계속 먹다가 어느새 없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비빔밥 이런 것도 3~4만 원씩 해서..... 저희는 햄버거 먹었습니다 ㅋㅋㅋ

 

 

햄버거 진짜 맛있었습니다 맛있다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 뭐 하나 먹어야 한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