贵州牛羊肉米粉

 

 

 

역시 여기도 백종원의 스트리트 푸드파이터에 나와서 간 곳이에요

 

청두 마지막 날이라 좀 아쉽지만 그래도 가봅니다

 

 

 

 

가는 길에 정말 신기한 게 라면을 종류별로 그리고 토핑도 골라서 먹을 수가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안에 사람도 많고요 정말 신기했어요

 

아이디어 좋은 듯!

 

우리나라도 백종원 씨가 하시던 거 같은데 족발 덮밥 먹으러 가다가 보신 거 아닌가 몰라요 ㅋㅋ

 

 

 

 

 

버스 타고 가려고 정류장에 간 순간....

 

공유 자전거를 타던 아저씨가 갑자기 자전거를 버리더니 앞에 있는 버스를 타고 가버렸어요......

 

진짜 황당해서 사진이라도 찍어뒀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어메이징 중국....

 

반납은 어플로 해도 돼서 그런가 갑자기 자전거를 내버리고 버스를...

 

 

 

 

 

약간 도심과 떨어진 곳으로 온 거 같아요

 

청두 사람들 사는 모습이 보여서 좋았어요

 

 

 

 

우리나라에도 있는 주공 아파트 같아요 ㅋㅋ

 

 

 

 

 

그런 아파트 1층 상가에 있었습니다

 

 

 

 

 

나중에 보려고 길 표지판을 찍어뒀네요 ㅋㅋ

 

 

 

 

요기인데 엄청 맛집인 게 다른 데는 다 한산한데 여기는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다 족발 덮밥만 먹지 않고 뭐 이것저것 먹더라고요

 

 

 

 

메뉴판인데 어우.....

 

저희는 역시나 사진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가격은 진짜 저렴해요 20위안 해봤자 3천 원 정도!!

 

 

 

 

백종원 아찌가 극찬하던 파오차이!

 

밑반찬인데 족발 덮밥이랑 진짜 잘 어울려요

 

 

 

 

 

약간 덮밥 전문인지 다양한 덮밥을 드시더라고요

 

 

 

 

메뉴 고르고 자리에 앉아있으면 갖다 줍니다 ㅎㅎ

 

 

 

 

왠지 여기가 백종원 아찌가 파오차이 퍼오다가 그릇 뺏긴 자리인 거 같아서 한 컷

 

 

 

 

보니까 약간 오픈 주방이에요 ㅋㅋ

 

주문하면 바로 썰어 주시더라고요

 

 

 

 

와 이건 진짜 한국에서 먹던 족발하고 똑같지 않나요

 

우리나라는 왜 족발 덮밥이 없는지 모르겠어요

 

태국도 있는데

 

 

 

 

 

옆 가게들은 뭔지 모르겠는데 한가했어요

 

근데 정말 로컬로 온 거 같아서 좋았어요

 

 

 

 

주문하고 파오차이 퍼와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있는 간장이나 뭐 고추 이런 것들이 있네요

 

 

 

 

백종원 아찌가 극찬한 파오차이!

 

진짜 우리나라에서 먹던 밑반찬 같더라고요

 

뭔가 새콤달콤하면서 족발 덮밥이랑 잘 어울리고 맛이 너무 강하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좀 기다리니 나온 족발 덮밥!!!

 

오리고기도 있는 거 같아요

 

 

 

오오오.... 족발.... ㅠㅠ

 

 

 

 

이거는 오리인 거 같아요

 

베이징 덕 같은 느낌!?

 

 

 

 

 

이거는 콩인데 콩도 같이 주나 봐요 나름 덮밥이니까

 

 

 

 

 

 

크.... 이렇게 한 입 떠서 먹으면

 

진짜 밥도 약간 간장 양념되어 있어서 정말 맛있고

 

족발에서 잡내도 안 나고

 

우리나라 족발 느낌은 아니지만

 

뭔가 꼬들하니 정말 맛있고요

 

일단 가격이 비싸 봐야 20위안이기 때문에 정말.....

 

근처면 아침마다 먹었을 거예요

 

오리 훈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청두 여행하면서 입맛에 맞았던 음식 두 개가 있었는데

 

하나가 곱창 국수고 다른 하나가 이거예요....

 

정말 족발 맛있었습니다.... ㅠㅠㅠ

 

제 여자 친구는 별로라고 안 먹어서 제가 다 먹었습니다 두 그릇 ㅎㅎㅎ

 

 

꼭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