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자이샹즈 너무 좋아서...

 

떠나기 전 날에 한 번 더 방문 했었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콴자이샹즈에서 먹은거나 산거 올릴게요

 

 

 

 

 

어제는 못 본 신기한 걸 팔길래 봤습니다

 

 

 

 

오오오... 꽃차인데 이렇게 말린걸 물에 넣으면 저렇게 커지는 건가봐요!!

 

 

 

 

너무너무너무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정말 신기합니다 ㅋㅋㅋ

 

작은거 큰거 이렇게 있더라고요

 

가격은 좀 비쌌어요

 

 

 

 

 

좀 깍아서 사긴 했는데

 

선물용으로 아주 신기하니 좋은거 같습니다 ㅋㅋ

 

 

 

 

 

낮에 보니까 길거리 음식이 더 잘 보이는거 같아요 ㅋㅋ

 

 

 

이 동네는 어떤 음식이던 마라 안 들어간게 없.....

 

 

 

 

마라에 질려버렸지만 그래도 도전 해봅니다 ㅋㅋ

 

마라 순두부랑 국수인거 같아요

 

 

 

 

국수는 나름 맛있어요 간장 국수 느낌?

 

 

 

 

와 이 마라 순두부가 진짜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 맞아요

 

진짜 딱 순두부 맛이 나는데 마라 맛도 나면서

 

딱 맛있더라고요 ㅋㅋ

 

 

 

 

 

여기는 돌아다니다가 지쳐서 쉬었던 카페인데

 

 

 

 

 

 

이 레몬을 넣은 아이스티? 차가 엄청 맛있더라고요

 

테이크아웃 전용인데 저희는 모르고 사서 들어왔다는...

 

안에서도 한 잔 더 시켰어요 그래서 ㅋㅋ

 

 

 

 

카페가 나름 크고 좋았어요

 

콴자이샹즈에 이런 카페가 몇개 없는거 같아요

 

우리나라는 길거리 돌아다니면 다 카페인데

 

 

 

 

이 카페인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게 신서유기 멤버들도 왔었나봐요 ㅋㅋ

 

그래서 추천입니다 ㅋㅋㅋ

 

 

 

 

아이스티는 아닌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중국 길거리에서 먹는 그런 차인데 달달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양이 진짜 어마어마했어요 체감 2리터는 됐던거 같아요

 

 

 

 

 

요거는 매장에서 시킨거!

 

 

 

잘 팔리는지 엄청 만드시더라고요 ㅋㅋ

 

다음에 가게 된다면 한 잔 더 마시고 싶네요

 

진짜 더운 콴자이샹즈에서 저거 한 잔이면 버틸 수 있을듯...

 

 

 

 

 

 

마지막으로 콴자이샹즈 안내판...

 

청두 마지막 날이라 더 아쉬웠네요 ㅠㅠ

 

귀도 한 번 더 팠는데 어제 파서 그런지 어제 처럼 시원하지도 않고 ㅠㅠㅠ

 

150위안씩이나 내고..... 진짜 다음에는 다른데 가서 싸게 팔거에요

 

콴자이샹즈에서 다시 한 번 더 말하지만 귀청소 하지마세요

 

더럽게 비쌉니다....

 

 

하여튼 콴자이샹즈 정말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