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빅씨 엑스트라 들렀다가 오는 길에 경찰한테 걸려서 벌금 1,500밧 냈어요 둘이서....

 

정말 경찰 항상 조심하세요

 

앞에 검문해도 길 빠질 수 있으면 빠지세요

 

 

 

하여튼 경찰한테 돈 탈탈 털리고 숙소 들러서 돈 남은 거 가지고 그래프 카페를 갔습니다

 

원 님만에 있는 건데 나름 유명하다 해서 들렀어요

 

 

 

 

 

매장에 사람이 진짜 너무 많더라고요

 

처음에 좀 안 쪽 구석에 앉았어요

 

카페 컨셉이 정말 특이하더라고요 천장에 무슨 영수증 같은 걸 걸어 놨더라고요

 

 

 

 

앞쪽에 자리났길래 얼른 옮겼습니다 ㅋㅋ

 

 

 

 

너무 안 쪽은 어두워서 별로인데 앞쪽은 좋더라고요

 

 

 

 

매장이 정말 정신 없는게 테이크 아웃 손님도 많고 좌식 손님도 많으니 직원들도 정신없더라고요

 

 

 

 

케이크도 팔고 원두도 파는데 케이크는 진짜 비쌌어요 거의 한국 카페 가격 ㄷㄷㄷ

 

원두도 종류별로 이쁘게 있었습니다

 

 

 

 

 

메뉴판 보고 주문할 수 있는데 메뉴판이 진짜 이뻐요 안에 다 찍진 못 했지만

 

그래프 카페는 3개가 있는데 3개 다 콘셉트가 조금 다른 거 같아요

 

 

 

 

 

이게 그 유명한다는 모노크롬!!

 

사진으로 다 안 담기는데 진짜 오묘한 크롬색이에요

 

여기는 음료 시키면 메뉴에 대한 정보가 담긴 카드도 한 장씩 주더라고요

 

 

 

 

되게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약간 플랫 화이트 느낌

 

 

 

 

저는 그래프 넘버 16 시켰어요 뭔가 맛있어 보여서 ㅋㅋ

 

 

 

 

여기가 좋은 게 메뉴가 진짜 다 특색 있어요 되게 신기합니다

 

 

 

 

 

 

기억은 잘 안 나는데 이걸 섞어서 먹는 거예요

 

맛은 기억이 안 나는 걸 보니 엄청 맛있진 않던 거 같아요 ㅋㅋ

 

 

 

 

 

모노크롬은 섞으면 약간 흑임자 우유 느낌??

 

이건 되게 독특한 맛이에요 숯 라테라고도 하던데 숯 맛은 아닌데 하여튼 특이해요

 

저 에스프레소를 섞어 마시는 메뉴도 뭔가 맛이 없진 않은데 되게 독특한 느낌

 

설탕이 발려져 있어서 맛있긴 해요 ㅋㅋㅋ

 

 

치앙마이에 정말 카페가 많아서 그런지 이런 독특한 카페도 있구나 하고 가면 될 거 같아요

 

진짜 유명해서 안 갈 수가 없긴 해요

 

 

맛은 너무 기대 안 하고 가시면 좋습니다 그냥 되게 특이한 메뉴가 있구나 하고 가면 됩니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