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친구랑 오토바이 타고 다니다가 발견한 쇼핑몰입니다

 

올드타운 근처에만 있다가 이런 최신 쇼핑몰을 보니 치앙마이에 있는 게 맞는가 싶을 정도예요

 

너무 신기해서 들어가서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오토바이랑 차랑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가 다르더라고요

 

오토바이가 생활화되어 있는 나라다웠어요 ㅋㅋ

 

 

 

 

 

주차장에 들어가니 왜 오토바이 입구가 따로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ㄷㄷㄷㄷ

 

오토바이 대수가 진짜 어마어마합니다

 

 

 

 

 

주차하고 1층으로 올라가니 흐앤므도 있고 아우디 차량 전시도 하더라고요

 

지금 내가 IFC몰에 있는 건가 싶을 정도로 정말 세련됐고 우리나라 쇼핑몰 하고도 구조도 비슷하고 정말 시설도 좋았어요

 

 

 

 

 

 

삼성 휴대폰 매장이 있길래 가서 구경해봤는데

 

블랙 핑크가 광고하더라고요 ㅋㅋ 

 

역시 태국은 블핑

 

 

 

 

이때 처음 보는 모델이어서 이것저것 만져봤습니다 A80

 

 

 

 

 

 

신기한 게 전면 카메라가 없고 저 카메라가 360도 돌면서 전면 후면 다 되는 거였어요

 

 

 

맨 위층에 가니 살아 있는 긴 다리 새우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마야 쇼핑몰은 그냥 정말 우리나라 쇼핑몰 하고 똑같았어요

 

지하는 푸드코드가 깨끗하게 있었고 1층부터는 옷가게나 쇼핑몰 있었고 최상층에 식당가 좀 있었고요

 

치앙마이에서 가장 좋은 건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화장실도 정말 좋더라고요 ㅋㅋ

 

한 번쯤 가면 좋을 쇼핑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