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의 마지막 밤..... ㅠㅠㅠ

 

야시장 구경하고 갑자기 비도 오고 그러다가 문득 생맥주가 마시고 싶더라고요

 

방콕이면 창생맥주 마시는 데가 길거리에서도 그냥 플라스틱 컵에 담아서 주는데

 

치앙마이는 생맥주 파는데가 없더라고요!!!

 

 

지나가는 사람한테도 관광 안내소에도 다 물어봤는데 드래프트 비어 파는 곳을 모른다고 하더라고요...

 

여기 사람들은 드래프트 비어를 안 마시는지 ㅠㅠ

 

 

그래서 계속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이곳!!

 

 

 

 

새로 지은지 얼마 안 된 호텔 같은데 왠지 생맥주를 팔 거 같아서 물어봤어요

 

위 사진은 퍼온 사진입니다

 

 

 

 

되게 사람도 많고 고급져 보여서 비싸진 않을까 했는데

 

생맥주를 판다는거에요!!!

 

돈은 거의 상관이 없어서 ㅋㅋㅋ 너무 마시고 싶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저희가 너무나 기다리던 창생맥주가 있더라고요!!!

 

게다가 1리터에 220밧!!

 

생각보다 싸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ㅠㅠ

 

 

 

 

 

생맥 기계도 너무나 반가운...

 

 

 

 

 

주문하니까 바로 저그에 담아 주시더라고요

 

 

 

 

1층 식당에서 먹는데 공연을 하더라고요 싱어송라이터? 같은 분이

 

되게 좋았어요!!

 

 

 

 

생맥주가 담긴 저그가 이렇게 이뻐 보일 줄은.... ㅠㅠㅠ

 

한 모금 마셨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게 창 맥주 맛이지 싶었어요 비 오고 난 뒤라 덥고 습해서 맥주가 더 시원하더라고요.... 미쳤었습니다 ㅋㅋ

 

 

 

 

 

맥주만 마시기 뭐해서 닭고기 볶음 요리 하나 시켰는데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음식도 깔끔하게 잘하는 거 같아요

 

 

 

 

노래도 들으면서 공연 보다가

 

갑자기 전통 복장을 입으신 분들이 나와서 공연을 또 하는 거예요!

 

바로 맥주 1리터 더 시키고 봤습니다 ㅋㅋ

 

 

 

 

 

뭔지는 모르겠지만 아주 신기하고 치앙마이 소수 민족의 그런 공연인 거 같았어요

 

맥주 하나 마시러 와서 이런 아주 귀한 공연을 보다니 너무 운이 좋았습니다 ㅋㅋ

 

 

 

 

 

공연이 끝나고 사진 찍을 수 있다길래 같이 찍었어요!!

 

무기도 들어볼 수 있냐니까 들게 해주심 ㅎㅎㅎ

 

너무 좋았어요

 

처음엔 다들 쭈뼛쭈뼛했는데 제가 찍으니까 줄 서서 찍으시더라고요

 

저희는 호텔에 묵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좋은 경험까지 ㅠㅠ

 

너무 행복했습니다...

 

 

다음에 치앙마이 가면 한 번 더 가려고요!!

 

 

하여튼 여기 호텔 정말 좋습니다...

 

제가 갔을 때 구글 지도에 등록도 안 되어 있어서 제가 만들었어요 ㅋㅋ

 

숙소가 어떨진 모르겠지만 1층 바랑 식당은 정말 좋습니다!!

 

저녁에 가면 저처럼 공연도 볼 수 있을지 몰라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