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없었는데 파리지엥 카페가 방비엥 메인 스트릿에 생겼더라구요!!

 

 

한 번 가봤습니다 ㅎㅎ

 

 

 

 

 

 

 

 

파리지엥 카페는 방비엥에 정말 많아요

 

블루라군에도 있구요

 

그래서 가봤습니당 ㅋㅋㅋ

 

 

 

 

 

 

 

 

아침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짜 영업시간이 깁니다

 

 

 

 

 

 

안에 마카롱부터 케이크도 있고

 

라오스에서 생일 맞으면 여기서 케이크사면 될거 같습니다

 

 

 

 

 

 

 

 

과일도 다양하게 팝니다

 

 

 

 

 

 

 

 

 

파리지앵이라 그런지 빵도 정말 많이 팔아요 ㅋㅋ

 

 

 

 

 

 

 

 

 

커피는 싼편은 아니에요

 

20k가 넘어가니까 한끼 먹을돈 보다 더 하지만

 

우리나라에 비하면... ㅋㅋ

 

 

 

 

 

 

 

 

 

프라페나 다른 과일주스 쉐이크도 있습니다

 

 

 

 

 

 

 

 

 

아니 익숙히 보이는 빙수가.... 빙수도 팝니다!! ㅋㅋㅋㅋ

 

 

 

 

 

 

 

 

 

핏짜도 팔아요!!!

 

 

 

 

 

 

 

 

 

메뉴판이 정말 두껍습니다 ㅋㅋ

 

조마베이커리 보다 더 파는거 같아요

 

 

 

 

안에 매장은 깔끔하고 이쁩니다

'

한국에 있는 카페 같아요 ㅋㅋ

 

 

 

 

 

와이파이가 있긴하지만...

 

있기만.... 있기만 합니다 ㅎㅎ

 

 

 

 

 

 

 

 

 

카페라떼 시켰는데

 

맛있어요

 

 

양이 많아서 좋아요!

 

 

 

 

 

 

 

 

 

우유가 꼬소하니 좋습니다 ㅎㅎ

 

 

 

 

 

 

 

 

 

녹차라떼도 뭐 소소 합니다

 

우리나라 맛이랑 비슷해요

 

 

 

 

 

 

 

 

 

 

설정샷... ㅋㅋ

 

 

 

 

 

 

 

 

 

여기서 방콕일정 짜고 그랬는데

 

너무 좋았어요

 

 

여행에서 잠깐 쉬어갈 때 정말 좋아요

 

 

화장실도 시설 정말 좋습니다 ㅎㅎ

 

 

 

 

 

 

 

 

뭐 단체로 와서 얘기하고 그럴때나

 

정말 맛있는거 먹고 싶을때 크루아상이 맛있나봐요

 

한 시간 앉아있었는데 다 와서 사가더라구요

 

 

방비엥에 좋은 카페가 생겼습니다 ㅎㅎ

 

 

아 에어컨 빵빵합니다 굿굿!!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