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간 여행 중 7일이 지나니 역시나 한식이 땡기긴 합니다...

 

 

 

 

 

 

 

 

 

 

그래서 검색 끝에 김치볶음밥이랑 김치찌개가 맛있다는 이곳에 왔습니당!!

 

 

 

 

 

 

 

 

 

 

 

 

들어가기 전에 입간판에도 보입니다 ㅋㅋㅋ

 

정말 많이 찾긴 하나봐요

 

 

 

 

 

 

 

 

호텔도 하고 있는지라 1층은 식당도 겸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노란티 입은 아저씨가

 

맛있다 김치찌개 맛있다를 반복 하십니다 ㅋㅋㅋ

 

 

 

 

 

 

가격은 뭐 비싼편은 아닙니당

 

 

 

 

 

 

음료수도 싸더라구요!

 

 

 

김치볶음밥이 먼저 나옵니다...

 

 

 

 

 

 

분명 네x이버 블로그 후기는 맛있다 했는데...

 

생김치에 엄청 텁텁한 고춧가루를 가득 넣은 느낌입니당...

 

 

블루라군3 라면에 나오는 김치보다 맛이 없습니다.....

 

 

근데 또 못 먹을건 아니라.... ㅋㅋㅋㅋㅋ

 

확실히 말 할수 있는건

 

한국에서 먹는 김치볶음밥은 아니고 맛은 없습니다...

 

 

 

비주얼은 끝내줍니다

 

 

 

 

 

 

뒤이어 김치찌개도 나옵니다 ㅋㅋㅋ

 

 

 

 

 

 

 

밥은 또 엄청 고봉밥 ㅋㅋㅋㅋ

 

 

 

 

 

 

 

 

사진은 진짜 잘 찍어놨지만....

 

맛은 그닥... 근데 두부도 있습니다!

 

 

 

 

 

 

 

 

역시나 고춧가루랑 고춧기름이 좀 과다하고

 

김치는 생김치입니다

 

 

 

 

 

 

 

배고파서 다 먹긴 했습니다 ㅠㅠ

 

 

 

 

 

 

 

근데 막 맛있지도 않습니다

 

10점 만점에 2점

 

한식이 다음에 생각난다면 가지 않을거에요

 

 

정말정말정말 먹고 싶으면 갈듯 ㅋㅋㅋㅋ

 

 

주방장이 바껴서 맛도 바꼇다는 결론을 내리며 가게를 나왔습니다

 

 

그리고 안에 파리가 너무 많아요 진짜

 

한 손은 밥먹고 한 손은 파리 쫒으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전기파리채 필수입니당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