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못 본 최신식 건물이 있어서 구경 했습니다 ㄷㄷㄷ

 

 

 

 

 

 

 

 

 

때는 뽈때기살을 포장해서 숙소로 가던중

 

 

야경이 이뻐서 사진을 한 장 찍고

 

 

 

 

 

 

 

 

 

로띠와 샌드위치 거리를 지납니다

 

 

 

 

 

 

 

 

 

원랜 이 케이마트 앞에 있었는데 쫒겨났나봐요 ㅠㅠ

 

 

 

 

 

 

 

 

 

세상에 너무 깜짝 놀라서... 들어가볼려고 하니

 

김밥이랑 떡볶이도 팝니다 ㅋㅋㅋ

 

 

 

 

 

 

 

 

 

 

 

 

안에 정말 거대합니다 ㄷㄷㄷ

 

 

 

 

 

 

 

 

 

없는게 없어요

 

각종 맥주 소주 물... 소주도 있습니다 ㅋㅋㅋ

 

 

 

 

 

 

 

 

 

한국의 긴급약들이 다 있습니다

 

멀미약 위장약 감기약 파스 등등 정말 이건 좋더라구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한국이랑 비슷합니다

 

 

 

 

 

까스 활명후 쌍화탕 ㅋㅋㅋㅋ

 

너무 익숙한 한국 제품을 많이 팝니다 ㅋㅋ

 

 

 

 

 

 

 

이... 알코올 섞은 물도.. 팔긴하는데 좀 비쌉니다

 

 

 

 

 

 

 

 

한국마트인지 라오스인지 헷갈립니다 ㅋㅋㅋ

 

 

 

 

 

 

 

 

 

엄마가 가서 케첩 사오라고 하면 여기로 오면 됩니다

 

 

 

 

 

 

 

 

 

내일 방콕으로 갈건데

 

과자도 사봅니다 ㅋㅋ

 

 

 

 

 

 

 

 

 

 

 

선크림이랑 뭐 생필품도 팝니다

 

 

 

 

 

 

 

 

안 팔면 이상한 한국 라면도 팝니다 ㅋㅋ

 

 

 

 

 

 

 

 

 

 

아이스크림하고 냉동까지... 한국에 파는건 다 판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상약부터 주류 과자 라면 등등 그렇게 가격은 비싸지 않고 늦게까지하니 편하긴 합니다만

 

방비엥에 어울리는 비주얼은... 한국에 어울리는 비주얼이라 밖에서 보면 너무 외관이 ㅋㅋㅋㅋ

 

여행오는 사람들한테 정말 좋은게 뭐 따로 약을 안 챙겨와도 여기서 사면 되니까 그건 좋을거 같아요

 

 

비상약은 케이마트로 가세욧!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