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닷이라는 음식이 한국사람이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게 비엔티엔에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비엔-방비엥-루앙 루트로 라오스를 여행한다면

 

방비엥에서 첫 씬닷을 드시게 될겁니당

 

 

 

 

 

 

 

 

저는 올해는 베트남에서 넘어와서 루앙의 씬닷 무한리필을 먼저 포스팅 했지만

 

방비엥 씬닷도 나쁘지 않습니다

 

 

 

 

 

 

 

 

꽃청춘에서 나와서 유명해졌습니다 ㅋㅋ

 

 

 

 

 

 

 

매장 내부는 되게 큽니다

 

그리고 이게 육수도 끓이다보니 약간 후끈후끈합니다

 

 

 

 

 

 

 

 

 

여기는 무한리필은 아니고 1인당 가격으로 나옵니다

 

 

 

 

 

 

 

 

중국인들도 많이 오는디 샤브샤브같은것도 생겼습니다

 

 

 

 

 

 

 

 

 

그 이외에 일품요리들도 있습니다

 

 

 

 

 

 

 

 

 

여긴 무한리필이 아닌 대신 고기가 약간 고급져요 ㅋㅋ

 

 

 

 

 

 

 

 

채소는 추가하면 돈을 더 받습니당...

 

 

 

 

 

 

 

 

 

2인분 시키면 이렇게 세트로 2개를 줍니다

 

 

 

 

소스에 넣어 먹는 다진 마늘, 고추, 라임 등등 좋습니다 ㅎㅎ

 

 

 

 

 

소스가 달달 해서 마늘을 좀 많이 넣어도 맛있습니다

 

고추는 진짜 드럽게 매우니까 두 세개만 넣으세요 ㅋㅋ

 

 

 

 

 

숯이 들어오고 육수를 부어 줍니다 ㅎㅎ

 

 

 

 

 

 

 

그리고 채소를 다 때려붓고 고기를 올려줍니다

 

 

 

 

 

 

 

숯에 올려서 그런가 금방금방 익습니다 ㅎㅎ

 

 

 

 

요렇게 먹어도 진짜 맛있습니다...

 

 

 

 

 

 

 

소스는 다진 마늘은 과다로 넣어야 맛있습니당 ㅋㅋ

 

 

 

 

 

 

 

고기가 뭔가 꼬들하니 맛있어요

 

근데 가격에 비해 양이 적습니다 ㅠㅠ

 

 

 

 

 

 

 

고기가 익으면서 육즙이 육수에 떨어지니 육수도 맛있습니다

 

 

 

 

 

이 육수에 또 넣으면... 쌀국수도 맛있습니다

 

 

 

 

 

 

 

국물이 진짜 찐합니다 ㅋㅋ

 

 

 

 

 

 

 

 

루앙 씬닷 부페랑 고르라면

 

여자친구는 방비엥이 맛있다는데

 

 

저는 무한리필에 한표!!

 

 

양이 많잔아요 ㅋㅋㅋ

퀄리티가 그렇게 떨어지도 않아서..

 

그래도 맛이 없다는건 아닙니당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서 그렇지 맛은 루앙보다 나아요

 

육수는 비슷합니다!

 

 

 

 

 

+ Recent posts